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너의 노래를 들려줘' 김세정, 생계형 팀파니스트 홍이영으로 변신

  • 김주희 기자
  • 2019-06-04 10:48:08
  • TV·방송
김세정이 생계형 팀파니스트 홍이영으로 변신한다.

'너의 노래를 들려줘' 김세정, 생계형 팀파니스트 홍이영으로 변신
사진=와이트리컴퍼니

오는 7월 29일(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연출 이정미/ 극본 김민주/ 제작 JP E&M)에서 김세정의 첫 스틸을 공개, 백수를 연상케 하는 충격 비주얼과 버라이어티한 표정이 예비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너의 노래를 들려줘’는 살인사건이 있었던 ‘그날’의 기억을 전부 잃은 팀파니스트가 수상한 음치남을 만나 잃어버린 진실을 찾아가는 미스터리 로코 드라마다. 손에 땀을 쥐는 미스터리와 심장을 간질이는 로맨틱 코미디의 찰진 만남으로 올여름 다채로운 단짠 재미를 선사한다.

김세정은 생계형 팀파니스트 홍이영 역을 맡아 취준생의 바람 잘 날 없는 일상과 서러움을 보여줄 예정이다. 별 볼 일 없는 스펙을 가진 배고픈 취준생 라이프에서도 긍정적이고 밝은 에너지를 가진 인물이라고.

공개된 사진 속에는 트레이닝 복에 질끈 묶은 머리, 양손에 쓰레기봉투를 꼭 쥔 홍이영(김세정 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잔뜩 긴장한 표정으로 어딘가를 주시하며 경계 태세를 갖춘 표정에서 무언가 심상치 않은 상황이 벌어졌음을 예감케 한다.

김세정은 ‘너의 노래를 들려줘’에서 통통 튀는 개성과 안정된 연기력으로 생계형 팀파니스트의 짠내 나는 일상과 다사다난한 연애사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어디에도 말하지 못한 은밀한 비밀까지 다채로운 서사를 가진 캐릭터 ‘홍이영’으로 완벽하게 분한다고 해 그녀의 새로운 연기 변신이 기대된다.

올여름, 신개념 미스터리 로코로 안방극장을 들썩이게 만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는 오는 7월 29일(월) 첫 방송된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