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공식] 김혜윤,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 여주인공 확정..유쾌발랄 면모

  • 김주희 기자
  • 2019-06-11 01:11:01
  • TV·방송
김혜윤이 유쾌발랄 씩씩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는다.

[공식] 김혜윤,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 여주인공 확정..유쾌발랄 면모
사진=싸이더스HQ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어쩌다 발견한 하루>(극본 송하영 인지혜 / 연출 김상협)에 여주인공으로 출연을 확정, 운명 극복 프로젝트로 큰 재미를 선사할 예정인 것.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인기 웹툰 ‘어쩌다 발견한 7월’을 원작으로 한 학원 로맨스 드라마로 여고생 단오가 정해진 운명을 거스르고 사랑을 이뤄내는 본격 학원 로맨스 드라마이다.

김혜윤은 극 중 부잣집 외동딸인 여고생 ‘은단오’ 역을 맡아 당차고 씩씩한 모습으로 극에 재미를 더한다.

이에 “좋은 작품에 큰 역할을 맡게돼서 너무 영광입니다. 많이 부족하지만 유쾌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단오’를 잘 표현할 수 있게 열심히 하겠습니다. 여러분을 만나는 날까지 기대 많이 해주시고 예쁘게 봐주세요.”라고 출연 소감을 밝히기도.

한편 김혜윤은 JTBC <스카이 캐슬>에서 1등에 집착하는 ‘예서’역을 맡아 혜나(김보라 분)와 팽팽한 대립각을 세우며 질투와 독한 면모는 물론 탄탄한 연기력으로 극강의 몰입감을 선사해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다.

이렇게 운명 극복 프로젝트를 펼칠 김혜윤이 출연하는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오는 9월 방송 예정이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