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토이 스토리 4, ‘기생충’ 제치고 전체 예매율 2위

  • 정다훈 기자
  • 2019-06-17 16:10:17
  • 영화
국내 언론 시사회 이후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토이 스토리 4>가 개봉을 앞두고 동시기 개봉작 중 예매율 1위를 차지하며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우리의 영원한 파트너 ‘우디’가 장난감으로서 운명을 거부하고 도망간 ‘포키’를 찾기 위해 길 위에 나서고 우연히 오랜 친구 ‘보핍’을 만나 새로운 삶의 의미를 찾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토이 스토리 4>가 국내 개봉을 3일 앞두고 동시기 개봉작 중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

토이 스토리 4, ‘기생충’ 제치고 전체 예매율 2위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6월 17일(월)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토이 스토리 4>는 13.7%의 예매율을 기록, 국내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영화 <기생충>(13.2%)을 제치고 전체 영화 예매율 2위에 등극하며 흥행 청신호를 밝혔다. 또한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4.1%), <사탄의 인형>(0.2%), <쓰리 세컨즈>(0.2%) 등 월등하게 높은 예매율로 동시기 개봉작 중 예매율 1위를 차지하며 레전드 시리즈의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북미에서 최초 시사회를 통해 공개된 후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다시 한번 명작의 탄생을 알린 <토이 스토리 4>는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100%를 기록한 것은 물론, “올 여름 최고의 코미디”(Daily Film Fix), “픽사의 진화!”(Forbes), “픽사 영화에서 기대하는 모든 것”(The Playlist), “눈물샘을 폭발시키는 마지막 10분!”(812filmreviews), “재미있고, 영리하고, 창의적이고, 풍요로운 영화!”(Financial Times) 등 압도적인 극찬이 쏟아지고 있다. 또한 지난 6월 13일(목)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국내 언론시사회에서도 만장일치 호평을 이끌어내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개봉작 예매율 1위를 차지하며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는 영화 <토이 스토리 4>는 오는 6월 20일(목)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