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기묘한 이야기’ x EXO 수호·카이 20일 레드카펫 참석

  • 정다훈 기자
  • 2019-06-18 17:48:29
  • 영화
세계적인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의 인기 오리지널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의 게이튼 마타라조(더스틴 역)와 케일럽 맥러플린(루카스 역)과 K-POP을 대표하는 EXO가 기묘한 만남을 성사시켰다.

<기묘한 이야기 3>은 1년 후인 1985년을 배경으로 또다시 여름을 맞이한 호킨스 마을에서 일어나는 더 기묘해진 사건들을 다루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다.

오는 6월 20일(목), 21일(금) 내한을 앞두고 있는 <기묘한 이야기>의 게이튼 마타라조와 케일럽 맥러플린이 인기 K-POP 그룹 EXO의 수호, 카이와 함께 20일(목) 레드카펫 팬이벤트에 나선다. 넷플릭스의 인기 오리지널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의 배우와 한국을 대표하는 K-POP 스타 EXO와의 ‘기묘한’ 만남은 지난 4월 미국 애틀랜타에서 열린 NCT 127의 북미 투어 콘서트에 케일럽이 깜짝 방문하면서 시작되었다.

‘기묘한 이야기’ x EXO 수호·카이 20일 레드카펫 참석

<기묘한 이야기>의 내한 소식과 함께 게이튼과 케일럽이 NCT 127에게 인사를 건냈고, 해외 투어 일정이 있는 NCT 127이 같은 소속사 선배 EXO를 소개한 것. 게이튼과 케일럽 그리고 EXO의 수호, 카이의 ‘기묘한’ 만남은 20일(목) 오후 7시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리는 <기묘한 이야기> 레드카펫 팬이벤트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EXO와의 만남으로 더욱 기대를 받고 있는 <기묘한 이야기 3>은 오는 7월 4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