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증권  >  증권정보

[속보] "美 FDA 승인" 97조규모 바이오시밀러 바이오株

  • 2019-06-18 19:31:01
  • 증권정보
▶▶ 바이오 정책 활성화 최대수혜 “BEST 바이오株” (클릭)


글로벌 통계 시장조사기관 분석에 따르면 바이오시밀러 시장규모는 2017년 기준 30조 원으로 추정되며, 2020년인 3년 만에는 두 배 규모인 약 63조 원까지 증가할 것이라는 발표가 나왔다.




급성장하는 시장규모에 부응해 미국식품의약국(FDA)이 바이오시밀러 산업 활성화 정책을 발표하면서, 국내 바이오시밀러 허가가 수월해져 마켓쉐어 선점 속도가 가속화 될 것이라는 분석이 잇따라 나오고 있다.

▶▶ [무료] “다국적제약사와 라이선스아웃(L/O)” 특급정보 (클릭)

국내에서는 아직까지 잘 알려지지 않은 “이 기업”의 바이오시밀러가 증권가에서 화두가 되고 있다. “이 기업”의 바이오시밀러 제품은 수 차례의 임상결과 안전이 입증되어, 다국적 제약사와 기술이전협의를 진행중이라는 정보를 단독으로 입수했다.




“이 기업”에 대한 L/O 정보는 파란색 링크 클릭을 통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 “97조원 시장 독점” 최대수혜 바이오시밀러 관련株 (클릭)

참좋은투자연구소 연구원은 보고서를 통해 "FDA의 정책 발표를 통해 공정한 바이오시밀러 시장 경쟁이 장려되고 바이오시밀러 시장 진입 역시 완화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정책 수혜까지 더해지면 바이오시밀러 시장규모는 더욱 빠르게 성장하여 2022년에는 97조원 이상의 대규모 시장으로 발전할 전망이다.

연구원은 “정책 수혜에 최대 수혜를 받을 바이오 종목에 대한 정보를 링크를 통해 문자로 무료로 알려드리고 있다.”며 “옥석가리기를 통해 검증된 종목만 받아보실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강조했다.

▶▶ “다시 빛나는 제약, 바이오株” 실적과 성장성 모두 갖춘 이 종목은? (클릭)




▶▶ FDA 임상 3상 완료… 하반기 기술수출 논의 앞둔 “이 종목” (클릭)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