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부천에 위치한 웅진플레이도시는 다양한 레저·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다. 대형 워터파크와 스파 콘텐츠, 최장거리 360야드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골프 연습장 등을 갖췄다.
웅진플레이도시가 자랑하는 워터파크에서는 대형 파도가 굽이치는 ‘투니 플레이존’을 비롯해 속도감이 넘치는 가족 어트랙션 ‘레인보우 루비 슬라이드’, 성인용 대형 슬라이드 등을 즐길 수 있다. 실내 물놀이터인 ‘스플래시 키즈존’ 은 안전 문제를 최우선으로 고려해 마련한 어린이 전용 공간이다. 워터파크 무대에서는 뮤지컬 공연이 펼쳐진다. ‘뽀로로’와 ‘고고다이노’ ‘뚜앙’ 등 어린이들이 사랑하는 캐릭터가 대거 무대에 오른다.
지난 3월 새롭게 단장한 ‘돌핀키즈존’에서는 거북이·해마·열대어 등을 콘셉트로 한 조형물들을 만나볼 수 있다. 휴가철을 맞아 여름 시즌에만 한정 운영되는 야외 물놀이 시설인 ‘써니파크’도 최근 개장했다. 오는 9월 초까지만 운영되는 써니파크는 키즈 전용 워터 시설인 ‘아쿠아 풀’과 아기자기한 바다 생물이 곳곳에 그려진 ‘유아 전용 풀’, 가족·친구·연인과 함께 놀면 좋은 ‘대형 멀티 플레이 풀’ 등으로 구성됐다. 수압 마사지로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는 ‘바데 풀’도 있다.
‘스파상떼’는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복합 스파 공간을 마련했다. 습식과 건식 사우나의 장점을 접목한 ‘힐링 한증막’을 비롯해 유황스파·참숯스파·수소스파 등 효능에 따라 자신이 필요로 하는 스파를 이용할 수 있는 ‘패밀리스파’가 특히 인기다. 자연광을 맞으며 노천욕을 즐길 수 있는 ‘야외 힐링스파’는 이색적인 온천을 즐기고 싶은 고객들에게 추천한다. /나윤석기자 nagija@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