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TV·방송
'엠카운트다운' 청하X(여자)아이들, 컴백 무대 예고..매력적인 카리스마
청하와 (여자)아이들의 컴백 무대가 오늘(27일, 목) 오후 6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에서 공개된다.

사진=CJ ENM




네 번째 미니 앨범으로 6개월 만에 돌아온 청하는 타이틀곡 ‘Snapping’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이번 무대를 통해 청하만이 보여줄 수 있는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 ‘Snapping’은 이별 후 지친 마음을 떨치며 새로운 아침을 맞이한다는 내용의 곡으로 이전보다 더 화려해지고 깊어진 사운드와 중독성 강한 비트로 특유의 매력적인 카리스마를 보여줄 계획이다. 청하는 타이틀곡 외에도 ‘우리가 즐거워’ 무대를 통해 팬들에게 한층 더 성장한 무대를 선보인다.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여자)아이들은디지털 싱글 ‘Uh-Oh’로 그 동안의 모습과는 다른 레트로한 매력의 모습을 공개한다. ‘Uh-Oh’는흔히 당황스런 상황에서 절로 나오는 추임새로, 처음에는 관심 없다가 뒤늦게 와서 친한 척하는 사람들을 재치 있게 디스하는 내용이 특징. (여자)아이들은무대를 통해 90년대 트렌드를 재해석한 붐뱁 장르에 도전해 전 세대의 취향을 저격할 무대를 꾸밀 전망이다.

이번 주에도 ‘스튜디오 M’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들이 마련돼 있다. 아스트로 산하와 위키미키 수연은 화제의 영화 ‘알라딘’의 OST ‘A Whole New World’ 듀엣 무대를 공개한다. 두 사람의 감미로운 음색과 아름다운 화음으로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룹 스피카 출신의 보컬리스트 김보형은솔로곡 ‘아름다워’ 무대를 준비하고있다. 김보형은 시원하고 파워풀한 목소리로 서로 사랑할 때 가장 아름답다는 메시지를 극대화하며 인상적인 무대를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이 밖에도 오늘 방송에서는 전소미, SF9, 우주소녀, 레오, 러블리즈, 원어스, 프로미스나인, 에이티즈, 라나 등이 출연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경스타팀 김주원 기자 sestar@sedaily.com
주요 뉴스
2020.05.30 08:00:00시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