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남주혁, 일일 바리스타로 변신..'달콤한 커피 데이트' 이벤트 성료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의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남주혁이 지난 27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투썸플레이스 역삼성홍타워점에서 팬들과 함께하는 ‘달콤한 커피 데이트’ 이벤트에 참석해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사진=나비컴




투썸플레이스는 지난달 배우 남주혁을 전속 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운 얼굴 남주혁과 함께한 신규 TV 광고를 시작으로 원두 이원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투썸플레이스의 두 가지 원두 ‘블랙그라운드’와 ‘아로마노트’를 소개하기 위해 진행된 ‘달콤한 커피 데이트’ 이벤트에는 일일 바리스타로 변신한 남주혁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이 날 남주혁은 ‘블랙그라운드’와 ‘아로마노트’를 주제로 한 일상 토크쇼에서 배우의 바쁜 일상과 휴식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로 참가자들과 소통하며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블랙그라운드’와 ‘아로마노트’ 두 종류의 원두를 경험하고 이에 어울리는 디저트를 제안하는 페어링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마지막으로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 선물을 전달하여 미니 팬미팅을 방불케 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특히, 투썸플레이스 고객들과 가깝고 친근하게 소통하기 위해 매장 앞에서 직접 커피를 나눠주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됐다.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원두 이원화 서비스는 개인의 기분과 취향에 따라 원두를 선택하여 커피를 주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투썸플레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는 원두는 ‘블랙그라운드’와 ‘아로마노트’ 두 종류이다. ‘블랙그라운드’는 묵직하고 스모키한 첫인상과 달콤 쌉싸름한 여운이 매력적인 커피로 ‘떠먹는 아이스박스’, ‘레드벨벳 피스’, ‘벨지안가나슈 피스’를 추천하며 ‘아로마노트’는 플로럴한 화사함과 열대과일의 새콤달콤함에 부드러운 바디감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누구나 기분 좋게 즐길 수 있어 ‘떠먹는 티라미수’, ‘뉴욕 치즈 피스’, ‘퀸즈 캐롯 피스’와 잘 어울린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원두 이원화 서비스를 통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 같은 메뉴도 원두에 따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차별성을 강화하고자 했다”라며, “브랜드 새 얼굴인 남주혁과 함께하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원두 이원화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여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