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사회  >  사회이슈

신대방삼거리역 초역세권 상가분양 "보라매자이 상업시설 오는 7월11일 입찰예정"

  • 김동호 기자
  • 2019-07-02 10:07:24
  • 사회이슈
최근 역세권 상업시설이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가운데 공급을 앞둔 ‘보라매자이 상업시설’이 신대방삼거리역 초역세권 상업시설로 주목 받고 있다.


지하철 7호선 신대방삼거리역 인근에 들어설 예정인 ‘보라매자이 상업시설’은 신대방삼서리역까지 도보로 1분이면 닿을 수 있는 신대방동내 초역세권 상업시설이다.

서울시 동작구 신대방동 355-30 일원에 들어설 예정으로 연면적 11,551㎡, 지상 1~2층, 총 154개 점포 규모다. 인근 보라매, 성대시장상권의 기존 수요를 흡수하는 최고 38층 랜드마크로발돋움하는 상가가 될 것으로 보인다.





신대방삼거리역 초역세권 상가분양 '보라매자이 상업시설 오는 7월11일 입찰예정'
<캡션 : 신대방삼거리역 보라매자이 상업시설 조감도>

역 근처에는 주거시설이 자리 잡는 경우가 많아 인근 거주자 등 고정 수요도 풍부하다. 7호선 인근역 중 고정 유동인구 55,000명/일, 신대방삼거리역 승하차 32,000명/일, 보라매자이 959세대로 배후수요까지 신대방삼거리역을 중심으로 한 상권과 또다른 신흥주거지를 중심으로 한 역세권 상권이 부각 될 것으로 보여 보라매자이 상업시설이 가장 큰 혜택을 누릴 것으로 전망된다.


인근 부동산 관계자는 “7호선 신대방삼거리역에서 도보 1분 거리의 아파트 단지 내 상업시설로서 지하3층 지상 38층 규모의 동작구에서 가장 높은 랜드마크 단지로 대단지 배후수요까지 가져갈 수 있기에 투자 문의가 늘고 있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보라매자이 상업시설’은 판교의 ‘ 아브뉴프랑’이나 서울 합정역에 위치한 ‘메세나폴리스’처럼 스트리트형 상업시설로 조성돼 쾌적성이 높고 일부 점포의 경우 테라스 공간까지 계획돼 있다.

보라매자이 상업시설은 오는 7월 11일(목) 입찰예정이고 분양사무소는 현장 바로앞 서울시 동작구 신대방동355-19번지에 위치하며 입점은 2021년 10월 예정에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