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가요
NCT DREAM, 세 번째 미니앨범 'We Boom'..다채로운 색깔의 총 6곡 수록
최강 틴에이저팀 NCT DREAM(엔시티 드림,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새 미니앨범 ‘We Boom’(위 붐)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NCT DREAM의 세 번째 미니앨범 ‘We Boom’은 7월 26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타이틀 곡 ‘BOOM’을 비롯한 다양한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 곡 ‘BOOM’은 미니멀한 구성의 어반 팝 장르 곡으로, 가사에는 NCT DREAM과 함께 꿈을 향해 나아가자는 메시지를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로 표현했으며, ‘STRONGER’(스트롱거)는 옳고 그름을 주체적으로 판단할 수 있는 강인함을 갖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어, 파워풀한 에너지가 돋보인다.

더불어 이번 앨범에는 NCT DREAM이 작사에 참여한 4곡도 만날 수 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NCT DREAM 멤버들의 우정을 그린 경쾌한 분위기의 어반 팝 장르 곡 ‘Best Friend’(베스트 프렌드), 이별을 담담하고 쿨한 태도로 맞이하는 내용을 담은 팝 장르 곡 ‘사랑이 좀 어려워 (Bye My First…)’는 멤버 제노, 재민, 지성이 작사에 참여해 매력을 더했다.

또한 ‘119’(원원나인)은 그루비한 비트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강렬한 트랩 장르의 곡으로, 제노, 재민이 작사에 참여해 스릴을 즐기는 자유분방한 청춘의 모습을 표현했으며, ‘Dream Run’(드림 런)은 청량하고 펑키한 모타운 장르의 곡으로, 제노가 작사 작업에 함께 한 가사에는 NCT DREAM이 발표한 노래 제목과 가사를 재미있게 녹여냈다.



게다가 앨범 발매에 앞서 지난(24일) 밤 12시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 곡 ‘BOOM’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였다.

한편, NCT DREAM의 세 번째 미니앨범 ‘We Boom’은 오는 7월 29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경스타팀 김주희 기자 sestar@sedaily.com
주요 뉴스
2020.07.04 07:48:27시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