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60일, 지정생존자' 공정환, 지진희에 무한 충성X신뢰 약속 '묵직한 감동'

  • 김주원 기자
  • 2019-07-30 07:28:18
  • TV·방송
‘60일, 지정생존자’ 공정환이 지진희를 향한 무한 신뢰와 충성을 약속했다.

'60일, 지정생존자' 공정환, 지진희에 무한 충성X신뢰 약속 '묵직한 감동'
사진=tvN ‘60일, 지정생존자’

지난 29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연출 유종선/ 극본 김태희/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DK E&M)에서는 뜻밖의 스캔들로 인해 정치 행보에 위기를 맞닥트린 박무진(지진희 분) 곁을 지키는 강대한(공정환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스캔들에 휘말릴수도 있는 위험에 놓인 무진에게 대한은 대통령 경호에 관한 법률을 읊으며 “저 특전사 출신입니다. 규정 잘 지킵니다. 대행님께 이 말씀 꼭 드리고 싶었습니다.”라며 무진에 대한 자신의 변함없는 신뢰와 충성을 약속하고, 이에 무진 역시 고마움을 표한다.

또, 대한은 청와대 참모진들의 스캔들을 터트린 내부고발자를 찾는 과정에서 무진과 그의 가족을 보호하기 위해 민정수석실과 별도로 움직이는 방법을 택하는 한편, IP추적을 통해 내부고발자를 찾아낸 후 무진과 독대를 원하는 내부고발자에게 그를 인도하며 새롭게 닥칠 또다른 사건에 대한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이날 방송에서 공정환은 말 없이 항상 그림자처럼 묵묵하게 박무진 곁을 지키는 모습과 더불어 처음으로 박무진에 대한 자신의 솔직한 진심을 진중한 말투 속에 녹여내는 모습으로 권한대행 박무진을 향한 그의 무한한 신뢰와 충성을 보여주며 이상적인 경호관의 정석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묵직한 감동까지 만들어냈다.

한편, 공정환이 출연하는 tvN 월화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는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방영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