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선을 넘는 녀석들-리턴즈’ 알라딘 패러디 티저 공개

  • 최재경 기자
  • 2019-07-31 05:05:19
  • TV·방송
MBC ‘선을 넘는 녀석들-리턴즈’ 신기하고도 놀라운 역사 여행이 시작된다.

‘선을 넘는 녀석들-리턴즈’ 알라딘 패러디 티저 공개
/사진=MBC-선을 넘는 녀석들-리턴즈

꿀잼 역사 예능 MBC ‘선을 넘는 녀석들-리턴즈’가 8월 18일 일요일 밤 9시 5분 첫 방송을 확정 지으며 기대를 높이고 있다. ‘선을 넘는 녀석들-리턴즈’는 대한민국 곳곳을 돌아다니며 우리가 몰랐던 숨겨진 역사를 알아보는 탐사 여행 프로그램. 지난 시즌 ‘한반도의 선’을 찾아 떠나는 여정을 그리며 폭발적 반응과 호평을 이끌어냈다.

이런 가운데 돌아오는 ‘선을 넘는 녀석들-리턴즈’는 ‘시간의 선’을 넘어 우리의 진짜 역사를 찾아 나서는 여정을 떠날 계획이다. 이를 예고하듯 ‘알라딘’을 패러디한 티저 영상이 ‘역사 어드벤처’, ‘꿀잼 역사 여행’의 시작을 알리며, 예비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선을 넘는 녀석들-리턴즈’의 티저 영상에는 ‘지니’로 변신한 설민석과 함께 역사 여행을 떠나는 전현무, 유병재, 김종민의 모습이 담겨 있다. ‘설지니’ 설민석의 능청스러운 열연과 알라딘이 된 ‘무라딘’ 전현무, 원숭이 ‘아부’로 변신한 유병재의 재치 있는 연기가 웃음을 빵 터지게 한다.

영상은 동굴 속에 갇힌 ‘지식 사냥꾼’ 전현무와 유병재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그리고 그들이 발견한 보물 속에서 ‘지니’ 설민석이 푸른 연기와 함께 깜짝 등장한다. 이어 매직카펫을 타고 전국 구석구석 숨겨진 역사 현장을 찾아다니는 전현무와 유병재의 모습이 펼쳐진다. “설지니와 함께 떠나는 발로 터는 역사 여행”, “꿀잼 가득한 역사라비안 나이트”의 목소리와 신나는 음악은 탐사의 흥을 높인다.

무엇보다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는 설민석의 한 마디는 프로그램의 존재 이유를 말해준다. 역사 여행의 즐거움뿐 아니라 중요성까지 강조한 것. 이전 시즌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선을 넘는 녀석들-리턴즈’는 2019년 현재 우리가 꼭 봐야 할 프로그램임을 예고, 첫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천일야화 뺨치게 재밌는 역사 어드벤처 MBC ‘선을 넘는 녀석들-리턴즈’는 8월 18일 일요일 밤 9시 5분 첫 방송된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