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가 쉽게 손상되기 쉬운 여름이 찾아오면서, 바르는 것만큼이나 순하게 씻어낼 수 있는 아기바디워시를 찾는 육아맘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최근 가습기살균제 성분 이슈로 인해 많은 육아맘들이 성분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어플이나 사이트를 이용해 순한 유아바디워시를 선택하고 있는 상태이다.
성인보다 피부결이 예민한 아이들의 경우, 유해성분이 첨가된 신생아바디워시를 사용하게 된다면 안 쓰니 만 못한 사태가 벌어질 수 있어 예민한 아이들의 피부를 지키기 위해서는 피부에 자극되는 성분이 함유된 것은 아닌지, 얼마나 순한 성분인지 꼼꼼하게 따져 사용해야 한다.
피지분비와 노폐물배출이 활발해지는 여름철에는 제대로 씻어내지 않으면 오히려 피지들이 모공을 막아 피부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기에 어린아이들의 경우에도 물로만 씻기보다는 베이비샴푸나 바디워시를 함께 이용하는 것이 깨끗한 피부와 두피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아토오겔의 아기샴푸는 여러 연구를 토대로 나눈 EWG 등급 중 그린등급의 성분을 함유하여 높은 기술력을 자랑하는 코리아나화장품에서 제조와 품질관리를 거치고 있어, 많은 육아맘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만족도도 높은 편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순한 세정력과 꼼꼼한 클렌징은 물론 이 외에도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에 보습감을 더해주는 세라마이드, 판테놀, 글리세린, 베타글루칸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예민해질 수 있는 피부를 케어한다.
또한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병풀추출물, 녹차추출물, 검정콩추출물, 달맞이꽃추출물, 이 외 알란토인 성분이 함유되어 이미 예민해진 피부결을 순하게 케어할 수 있으며, 피부 저 자극 테스트를 통과하여 반응도 0.00으로 저 자극으로 판명 난 제품이다.
거품타입의 바스 제품을 선보이면서 어린아이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미세하고 쫀쫀한 거품으로 깨끗한 피부를 관리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아토오겔 브랜드는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네이버쇼핑 유아로션 부문 인기브랜드 1위의 영예를 안은 바 있으며, 파워브랜드 대상도 함께 수상해 제품력으로 꾸준히 신뢰와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불만족 시 30일 이내 100% 환불이 가능하며, 순한 약산성의 제품만을 판매해 유수분 밸런스를 관리에 용이하다. 현재 유아샴푸 외 전 상품 모두 1+1 이벤트를 이어가고 있으며, 각종 프로모션을 매주 진행하며 할인율을 높이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