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오창석♥이채은 ‘두근두근 진실게임’...순식간에 입틀막 침묵 왜?

  • 최주리 기자
  • 2019-08-08 15:35:11
  • TV·방송
TV CHOSUN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 시즌2 오창석-이채은이 홈파티 중 펼쳐진 ‘두근두근 진실게임’으로 아찔한 위기의 순간을 맞는다.

지난 1일 방송된 ‘연애의 맛’ 시즌2 10회분에서는 오창석 집에서 홈 데이트를 이어가던 아아 커플이 오창석의 앨범을 보며 추억을 공유하는가 하면, 이채은이 걸려온 오창석 친누나와 처음 통화를 하는 모습으로 설렘을 높였다. 이어 아아 커플이 오창석 친구 쇼리, 광일과 함께 번개 홈파티를 즐기는 모습이 예고되면서, 롤러코스터급 집데이트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오창석♥이채은 ‘두근두근 진실게임’...순식간에 입틀막 침묵 왜?

이와 관련 오창석, 이채은이 달달과 침묵을 오가는 ‘안절부절 데이트’를 나누는 모습이 포착됐다. 무엇보다 이날 오창석, 이채은과 쇼리, 광일의 홈파티는 시작 전부터 화끈한 서막을 가동했다. 준비한 숙취해소음료를 마시던 중 쇼리가 오창석의 충격적인 모습을 발견, 입에 머금고 있던 음료를 그대로 뿜어내며 현장을 아수라장으로 만든 것.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아 커플의 거침없이 달달한 애정행각이 이어지자 친구들은 사심 가득한 질투를 터트렸고, 비장의 무기로 거짓말 탐지기를 꺼내 들었다. 이어 아슬아슬한 진실게임이 진행되는 중 이채은은 오창석에게 자신에 대한 마음이 진심인가에 대해 질문했던 터. 이에 오창석은 당당히 진실이라고 대답했지만, 거짓말 탐지기 결과는 거짓으로 나오면서 갑작스럽게 싸늘한 분위기가 드리워졌다.

더욱이 사건에 불씨를 댕긴 두 친구는 당황하며 만회하고자 계속해서 오창석에게 질문을 던졌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이채은의 면면에는 어두운 그림자가 드리워졌다. 이를 보던 스튜디오 MC & 패널들조차 조마조마함을 감추지 못한 가운데, 아아 커플과 친구들의 진실게임에서는 무슨 일이 벌어졌을지, 호기심을 높이고 있다,

그런가 하면 며칠 후 이채은의 친구들과 식사자리를 갖게 된 오창석은 또다시 충격을 선사했다. 아아 커플에게 서로를 부르는 애칭을 물어보는 친구들에게 오창석이 두 사람만이 은밀히 공유하고 있던 세 가지 애칭을 공개한 것. 오창석 답변에 경악을 금치 못하는 친구들의 모습이 펼쳐지면서, 달콤살벌 아아 커플과 친구들의 만남이 어떤 전개를 그려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달콤 끝판왕을 선사하고 있는 오창석-이채은 커플이 친구들과의 만남에서 뜻밖의 위기를 맞이하면서, 보는 이들마저 손에 땀을 쥐게 만들었다”며 “두 사람이 첫 위기를 어떻게 풀어나갈지 아아 커플의 쫄깃한 데이트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 시즌2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