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봉오동 전투' 광복절 기념 태극기와 함께하는 특별 인사 영상 공개

  • 김주원 기자
  • 2019-08-15 12:22:13
  • 영화
독립군의 첫 대규모 승리로 통쾌함을 전하며 극장가를 장악한 영화 <봉오동 전투>가 광복절을 맞이해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봉오동 전투' 광복절 기념 태극기와 함께하는 특별 인사 영상 공개

'봉오동 전투' 광복절 기념 태극기와 함께하는 특별 인사 영상 공개
사진=(주)쇼박스

8.15 광복절의 기운을 이어받아 300만 관객 돌파를 목전에 둔 <봉오동 전투>가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유해진, 류준열, 조우진, 성유빈, 이재인 등 <봉오동 전투>의 흥행 주역들이 태극기와 함께 특별한 인사를 건네 눈길을 사로잡는다. <봉오동 전투>의 주역들은 “광복절을 기념해서 독립군 최초의 승리의 역사를 다룬 <봉오동 전투>를 보시는 건 어떠세요? 극장에서 승리의 쾌감과 전율을 함께 느껴보세요”라고 전하며 관객들의 발걸음을 극장으로 이끌고 있다.

한편 광복절을 맞아 <봉오동 전투>를 찾는 관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봉오동 전투>는 1920년 6월, 죽음의 골짜기로 일본 정규군을 유인해 최초의 승리를 이룬 독립군들의 전투를 그린 영화다. 99년 전 봉오동을 누비던 독립군의 뜨거웠던 순간을 처음으로 스크린에 불러온 영화 <봉오동 전투>는 묵직한 울림과 짜릿한 승리의 쾌감을 선사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영화관을 주로 찾는 2030은 물론 4050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전 세대 필람무비로 각광받고 있다.

광복절의 기쁨을 배로 즐길 수 있는 영화 <봉오동 전투>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