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연예가중계' 손현주, 생방송 스튜디오 전격 출연..노래까지 '과거 앨범 발매'

오늘 16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2 생방송 <연예가중계>에서는 ‘폐암 말기’라는 안타까운 소식을 전한 개그맨 김철민부터 ‘로맨스 장인’ 정해인, ‘명품 배우’ 손현주, ‘충무로 대표 감초 배우’ 고창석까지 화려한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KBS2 ‘연예가중계’




먼저, 믿고 보는 명품 배우 손현주가 <연예가중계> 생방송 스튜디오에 전격 출연한다. 데뷔 29년 차 연기 장인 손현주! 그간 출연했던 90여 편의 작품 중 가장 애착이 가는 작품과 파트너를 뽑아 볼 예정이라는데. 뿐만 아니라, 과거 앨범 발매까지 했던 ‘2집 가수’ 손현주의 ‘보고 있어도 보고 싶은~’ 노래 한 소절도 들어볼 수 있다. 매 작품마다 명품 연기를 보여주는 배우 손현주와의 만남은 오늘(16일) 저녁 ‘생방송’으로 공개된다.

사진=KBS2 ‘연예가중계’


이어서 ‘로맨스 장인’, ‘국민 남친’ 등 수많은 수식어의 주인공! 대세 배우 정해인이 생애 첫 게릴라 데이트에 나선다. 정해인은 폭염의 날씨에도 초특급 팬 서비스를 선보여 시민들을 심쿵 하게 만들었다고. 뿐만 아니라, 그의 깜짝 노래 한 소절도 들어 볼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또한, <연예가중계>만을 위한 정해인의 특별한 남친짤과 처음 경험한 거짓말 탐지기에서 여과 없이 드러난 그의 속마음까지 모두 공개될 예정!

사진=KBS2 ‘연예가중계’


한편 본격 심리 밀당 인터뷰 베테랑에서는 ‘충무로 대표 감초 배우’ 고창석의 연기 인생을 엿볼 수 있다. ‘신스틸러 배우’ 고창석은 데뷔 전 음료수 공장, 김 양식장 등 안 해본 아르바이트가 없다며, 연륜으로 연기력을 쌓아왔다는 걸 입증했다. 또한, 뮤지컬 배우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고창석은 즉흥 노래로 촬영 현장을 뮤지컬 무대로 만들었다는데! 다재다능한 배우 고창석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거침없는 입담은 오늘(16일) 저녁 <연예가중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KBS2 ‘연예가중계’




마지막으로, 최근 폐암 말기 판정을 받은 개그맨 김철민의 소식을 전한다. 직접 김철민의 측근을 만난 <연예가중계> 제작진. 김철민의 측근은 “한 대학교 개그과에 임용되어 2학기부터 수업을 하기로 했었다”며 갑작스러운 폐암 판정에 더욱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길거리 공연을 하며 생활하던 김철민. 그는 공연으로 얻은 수익을 백혈병, 소아암 등 힘든 병에 걸린 환자들에게 기부하며 늘 선행을 베푸는 삶을 살았다고. 또한, 김철민과 30년 지기 동료 가수 안효상이 “힘들겠지만 꼭 이겨내서 같이 거리 공연을 하자”고 말하는 등 먹먹한 마음을 전했다.

개성 넘치는 스타들로 가득한 알찬 라인업의 KBS2 생방송 <연예가중계>는 8월 16일 (금) 저녁 8시 30분KBS 2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