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마리텔2' 김구라, '구라이브'서 '주춤구라'로 치명적 몸치로 몸개그 시전

  • 김주희 기자
  • 2019-08-16 16:40:46
  • TV·방송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 무덤덤하면서도 적극적인 모습으로 ‘구라이브’를 무난히 이끌었던 김구라가 ‘주춤구라’로 변신해 시선을 강탈한다.

'마리텔2' 김구라, '구라이브'서 '주춤구라'로 치명적 몸치로 몸개그 시전
사진= MBC

그는 ‘줌바 트레이닝’을 통해 진정한 디톡스를 실천하던 도중 버벅거리는 모습으로 치명적인 몸 개그를 선보였는데, 셋째딸 송하영은 눈짓으로 보고 안무를 완벽하게 따라 했다는 후문이다.

오늘(16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성민,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에서는 김구라와 장영란, 조영구가 셋째딸 송하영과 ‘줌바 트레이닝’에 도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한의학을 통한 디톡스 비법을 선보였던 김구라가 장영란 조영구와 함께 진정한 지방 버닝 타임을 시작한다. 이들은 시원시원한 구령과 안무로 제대로 스트레스 타파할 수 있는 ‘줌바 트레이닝’으로 진정한 저세상 텐션을 보여줄 예정이다.

열기 가득한 ‘줌바 트레이닝’에는 셋째딸 송하영이 함께해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처음 접하는 격렬한 춤사위 속 송하영은 당황해 하지 않고 빠르게 안무를 익히더니 처음부터 한 팀 이었던 것 같은 완벽한 우등생의 자세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런가 하면 김구라는 “왜 설명을 안 해주는 거야!”라며 세상 지친 모습으로 절규했다고 한다. 그는 온몸으로 지침을 표현하고 있는 가운데, 체력에 1도 문제 없는 송하영은 그저 신난 모습을 보이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구라이브‘에서 진정한 ‘디톡스 버닝’하는 콘텐츠를 준비해 저택의 활발함을 급상승 시키고 있는 가운데, 도티-윤후-지상렬, 정형돈-장성규-우주소녀 엑시, 스윙스-딘딘이 함께하는 독특한 방송들은 오늘(16일) 밤 9시 50분 ‘마리텔 V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같이 기부금 모으기를 통해 ‘기부금 1억 조기 달성’을 해낸 ‘마리텔 V2’는 앞으로 더재미있고 색다른 콘텐츠 방송들로 시청자들과 매주 함께하고 있다.

한편 팔색조 매력을 뽐내는 1인 콘텐츠 방송들이 이어지는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