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TV·방송
‘닥터탐정’ 신스틸러 이정은 특별 출연 예고
SBS 수목드라마 ‘닥터탐정’에 ‘기생충’의 그녀, 배우 이정은이 특별 출연한다.

/사진=SBS_닥터탐정




지난 주 ‘닥터탐정’에서는 박진희(도중은 역)가 TL에 협박 편지를 보낸 테러범의 정체를 찾아 나섰다. 박진희는 폐공장에서 TL이 은폐한 산재의 피해자이자 우울증으로 자살한 TL케미컬 연구원 김양희의 아버지 김용덕을 찾아냈으나, 그가 이미 사망한 것으로 드러나 충격을 안겼다.

오는 21일(수) 방송되는 11화에서는 영화 ‘기생충’에서 몰입도 넘치는 연기로 존재감을 각인시킨 배우 이정은이 특별 출연해 신스틸러로 활약할 계획이다. 그간 다양한 작품에서 독특한 캐릭터를 소화해내며 호평 받은 이정은이 ‘닥터탐정’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현장 스틸컷에는 잔뜩 부푼 곱슬머리, 번진 눈 화장을 한 이정은이 봉태규(허민기 역)를 향해 경계하는 눈빛을 보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다른 사진에서는 기어코 봉태규의 멱살을 잡고 무언가 항의하는 듯한 모습. 봉태규는 갑작스러운 상황에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이정은의 팔만 붙잡고 있어 둘 사이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벽 뒤에서 빼꼼히 얼굴을 내밀고 누군가를 지켜보고 있는 이정은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정은이 지켜보고 있는 사람이 누구인지, 이정은의 캐릭터는 어떤 사연을 가진 인물인지는 이번 주 방송을 통해 밝혀질 예정.



제작진은 “이번 주 방송에서는 김용덕의 사망에 얽힌 충격적인 진실이 드러날 예정”이라며 “믿고 보는 배우 이정은이 특별 출연해 사건을 해결할 키를 쥐고 있는 인물로 활약할 것”이라고 밝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수목드라마 ‘닥터탐정’(극본 송윤희/연출 박준우)은 산업현장의 사회 부조리를 통쾌하게 해결하는 닥터탐정들의 활약을 담은 사회고발 메디컬 수사극. 매주 수요일,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 뉴스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