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사이먼 도미닉, 새 싱글 ‘make her dance (Feat. 루피, 크러쉬)’ 음원 차트 1위 ‘순항 中’

  • 최주리 기자
  • 2019-08-22 17:16:16
  • 가요
사이먼 도미닉(Simon Dominic)이 음원 차트 최상위권에 오르는 쾌거를 이뤘다.

사이먼 도미닉이 지난 21일 발표한 새 싱글 ‘make her dance(메이크 허 댄스)(Feat. Loopy, Crush)’가 엠넷 차트 1위를 비롯해 벅스, 멜론 등 각종 온라인 음원 차트에서 순항 중이다.

사이먼 도미닉, 새 싱글 ‘make her dance (Feat. 루피, 크러쉬)’ 음원 차트 1위 ‘순항 中’

‘make her dance’는 사이먼 도미닉이 지난 14일 발매한 신곡 ‘DAx4 (다다다다)’ 이후 일주일 만에 선보인 곡이다. 프로듀서 구스범스(GooseBumps)가 ‘DAx4’에 이어 또 한 번 프로듀싱에 참여해 사이먼 도미닉과 음악적 케미를 발산했다.

특히 대세 뮤지션 루피와 크러쉬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것은 물론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해 음악 팬들의 취향을 완벽 저격했다. 중독성 강한 비트에 얹어진 세 사람의 트렌디한 래핑과 음색이 팬들을 열광케 했다.

일주일 사이에 두 개의 신곡을 잇달아 발표했음에도 불구하고 완성도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 사이먼 도미닉의 음악성이 다시 한번 주목되고 있다.

한편, 사이먼 도미닉의 새 싱글 ‘make her dance’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