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TV·방송
'퀸덤' 첫 사전 경연 주제 '대표 히트곡', 스페셜 편곡 무대 '시선 집중'
Mnet 컴백 전쟁 ‘퀸덤’ 첫 사전 경연의 1위 걸그룹은, 또 최하위인 6위 걸그룹은 누가 될까?

사진=Mnet ‘퀸덤’




지난 주 방송된 1회에서는 첫 사전 경연 주제로 각 걸그룹의 ‘대표 히트곡’이 주어졌다. 가장 먼저 무대에 오른 마마무는 ‘데칼코마니’를 화려하게 편곡해 선보였고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어 박봄은 레전드 히트곡 ‘YOU AND I’를 열창해 믿고 듣는 명품 보컬의 위엄을 드러냈다.

오늘 방송에서는 오마이걸, (여자)아이들, 러블리즈, AOA의 무대가 펼쳐진다. 오마이걸은 자신들의 특기인 사랑스러움과 소녀 감성을 어필함과 동시에 ‘퀸덤’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오프닝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여자)아이들은 히트곡을 새로운 콘셉트로 재해석해 선보인다. 이들은 ‘괴물 신예’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강렬한 카리스마와 파격적인 퍼포먼스로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

러블리즈는 기존의 밝은 에너지, 상큼 발랄한 이미지와는 사뭇 달라진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편곡을 거쳐 새롭게 탄생한 러블리즈의 히트곡 무대는 어떤 모습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대망의 엔딩을 장식할 AOA는 이번이 5인조로 재정비한 뒤 처음으로 선보이는 무대다. 맴버들은 “초심으로 돌아가서 연습생 때 했던 것처럼 많이 연습했다”고 전해 이들이 선보일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예고편에는 MC 이다희가 “오늘 무대만큼은 (자신이 속한 팀 보다) 한 수 아래였다고 생각하는 팀은 어디인지” 묻고 있어 걸그룹들 사이 긴장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또 발표된 순위를 듣고 깜짝 놀라거나 눈물을 흘리는 멤버들의 모습도 포착돼 결과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지난 주 첫 방송 된 ‘퀸덤’은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화제성 부문 1위를 휩쓸며 성공적인 런칭을 알렸다. ‘콘텐츠 영향력 지수(CPI)’ 비드라마 부문과 ‘굿데이터코퍼레이션’ 비드라마 부문에서 모두 정상을 차지하는 위엄을 과시하며 독보적인 화제성을 입증했다.

한 날 한 시에 동시 컴백, 새 싱글을 발매할 K-POP 대세 걸그룹 6팀이 ‘진짜 1위’ 자리를 놓고 정면 승부를 펼치는 Mnet 컴백 전쟁 ‘퀸덤’은 매주 목요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경스타팀 김주원 기자 sestar@sedaily.com
주요 뉴스
2020.05.29 17:31:34시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