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안녕하세요' 강유미, 절친 안영미의 축가 댄스 비하인드 공개..궁금증 UP

강유미가 안영미의 축가 댄스 뒷이야기를 공개했다.

사진=KBS




16일 방송되는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는 가수 홍경민, 개그우먼 강유미, 모델 겸 글로벌 인플루언서 아이린, 초통령 크리에이터 도티가 게스트로 출연해 고민되는 사연을 듣고 함께 해결방안을 찾는다.

이날 강유미는 큰 화제를 낳았던 안영미의 결혼식 축가 댄스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공개된 당시 영상 속 안영미는 절친의 결혼에 감정이 복받쳐 오열하던 중 음악이 흘러나오자 언제 울었냐는 듯 갑자기 돌변, 자신의 전매특허 댄스로 현장을 웃음과 민망함으로 물들였다.

특히 안영미는 강유미의 시부모님 바로 앞에서 격렬한 댄스를 선보였고, 강유미는 이를 직관하고 그대로 굳어진 시부모님의 표정을 현장에서 재현해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하지만 강유미의 걱정과 달리 시아버지는 개그우먼 며느리를 능가하는 유쾌한 답변을 했다고 해 그 며느리에 그 시아버지다운 반응이 무엇이었을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딸바보 홍경민은 육아의 고충을 묻는 질문에 “다 좋은데 말을 애처럼 안한다”고 털어놔 귀여운 외모에 대체 어떤 어른스러운 말투가 나오는 것일지 궁금하게 만들고 있다.

이와 함께 채널 구독자 수 252만, 총 조회수 24억뷰로 뽀로로에 버금가는 초통령 크리에이터 도티는 어린이 팬들이 선물로 “평소 쓰던 걸 보낸다”고 밝혔다. 과연 입꼬리가 절로 올라가게 만드는 귀염뽀짝한 동심으로 가득한 선물 퍼레이드가 무엇일지 이날 방송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강유미, 홍경민, 아이린, 도티까지 톡톡 튀는 개성 만점 게스트들과 함께하는 ‘안녕하세요’ 429회는 16일 월요일 밤 11시 1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