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보내기

서경스타TV·방송
'쇼챔피언' 정동하&드림캐쳐 컴백, 틴틴&서성혁 데뷔..풍성한 무대 준비
‘쇼챔피언’이 다가오는 가을처럼 풍성한 무대들을 준비했다.





‘쇼챔피언’은 오늘(25일) 오후 6시 MBC뮤직과 MBC에브리원을 동시 생방송을 통해 가을맞춤 명품 보컬리스트 정동하와 블랙 여전사로 돌아온 드림캐쳐의 컴백 무대를 공개한다.

먼저 쓸쓸한 가을에 어울리는 발라드로 화려한 컴백을 알린 여심저격 보이스의 주인공 정동하의 타이틀 곡 ‘이별을 노래로 만들어 보았습니다’를 만날 수 있다.

‘이별을 노래로 만들어 보았습니다’는 지금까지 여러 차례 호흡을 맞춰온 작곡가 이래언과 함께 작업한 곡으로 이별에 대한 애절한 마음을 섬세하게 그려낸 가사와 파워풀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정동하만의 독보적인 감성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그리움과 애절함을 담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강렬함 속에 부드러움을 품은 블랙 여전사로 돌아온 드림캐쳐의 강렬한 컴백 무대도 함께 한다. 웅장한 오케스트레이션이 돋보이는 타이틀곡 ‘Deja Vu’를 통해 파워풀한 무대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더불어 이번주 ‘엔딩은 원샷이겠죠?’코너의 주인공은 에버글로우로 매혹적인 10초를 선보일 엔딩 요정은 과연 누구일 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과일돌 틴틴의 ‘책임져요’, 감미로운 가을 남자로 돌아온 서성혁의 ‘달빛 노래’, 카리스마와 상큼함이 공존하는 반전돌 ANS의 ‘BOOM BOOM’까지 화려한 데뷔 무대들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색다른 매력을 준비한 로켓펀치의 ‘Love Is Over’,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칼군무를 겸비한 N.CUS의 ‘SUPER LUV’, 차세대 발라더 지동국의 ‘돌아가는 길’, 화려한 인맥 소유남 유재필의 ‘클라스’도 함께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경스타팀 김주원 기자 sestar@sedaily.com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