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자회사 천재교과서의 스마트학습지 ‘밀크티 초등’이 예비 학습생들을 위한 10일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현재 밀크T초등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는 초등학생 인강 무료 체험 이벤트는 현재 많은 학부모들과 학생들의 관심 속에 온라인과 오프라인 상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중이다.
과목별 초등학교 공부부터 영어/ 수학 수준별학습까지 할 수 있는 스마트러닝 밀크티초등은 기존 대면 형식으로 진행되는 종이학습지와는 다르게 학생 개개인의 진도와 수준에 맞춰 체계적인 디지털 강의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특히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디지털교과서에 적응할 수 있도록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접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밀크티초등 과정은 신청하면 학년에 관계없이 모든 과목과 특별활동 수업을 수강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다. 여기에는 SW교육을 대비한 코딩공부, 창의사고력을 키워주는 각종 시청각콘텐츠, 디지털체험학습 등 모든 초등학교 학습과정이 담겨 있기 때문에 별도의 사교육비를 들여 초등학원을 보내지 않아도 공부가 가능하다.
초등인강 천재교육 밀크T초등은 자녀의 올바른 공부습관형성에 도움을 주며 쉽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멀티미디어 기술을 이용했기 때문에 아이가 스스로 공부에 흥미를 느끼고 공부를 시키지 않아도 알아서 학습할 수 있는 자기주도학습 습관 형성에 도움을 준다.
이처럼 스마트학습 천재교육 밀크티 초등이 제공하는 10일 무료 체험 및 학습상담 서비스는 자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