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자연스럽게' 전인화, 새신랑 강남 전격 인터뷰.."상화의 어디가 좋아?"

  • 김주희 기자
  • 2019-10-10 14:00:08
  • TV·방송
MBN 소확행 힐링 예능 ‘자연스럽게’의 구례댁 전인화가 결혼을 한 달 앞두고 있던 강남과 마주 앉아 ‘예비신부’ 이상화의 매력을 탐구한다.

'자연스럽게' 전인화, 새신랑 강남 전격 인터뷰..'상화의 어디가 좋아?'
사진=mbn

12일 방송될 MBN ‘자연스럽게’에서는 ‘인화 하우스’를 방문한 강남이 대선배 전인화와 ‘상화의 매력’에 대해 이야기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전인화는 조심스럽게 “상화의 어떤 모습이 제일 좋아? 성격 중에서…”라고 물었고, 이에 강남은 “귀여워 죽겠어요. 갑자기 막 뽀뽀하고…”라며 거침없이 대답했다. 이에 전인화는 쑥스러운 듯 웃음을 터뜨렸고, 옆에 있던 신지는 “그런 얘기까지 안 해도 돼”라고 핀잔을 줘 폭소를 자아냈다.

앞서 신지, 천명훈과 함께 ‘김종민의 친구들’로 현천마을을 방문한 강남은 예비신부인 ‘빙상 여제’ 이상화에 대한 얘기가 나오기만 하면 헤벌쭉 웃는 얼굴로 ‘상화바보’가 된 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줬다.

또 이상화에 대해 “사귈 때부터 결혼을 전제로 했다”며 “매운 걸 먹다가 제가 코를 흘리면 그것도 닦아주는 사이”라며 허물 없는 커플의 진면목으로 ‘외로운 형들’인 은지원 김종민 천명훈의 부러움을 샀다.

이날 ‘인화 하우스’에서는 집주인 전인화의 호기심 가득한 질문 속에, 강남&이상화 커플의 몰랐던 러브스토리가 공개될 예정이어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MBN ‘자연스럽게’는 전인화 은지원 김종민 조병규가 빈 집이 늘어 가는 시골 마을에 새로운 이웃으로 입주, 평화롭지만 설레는 휘게 라이프를 선사하는 소확행 힐링 예능이다. 매주 토요일 밤 9시 방송된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