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엔플라잉, 신곡 '굿밤 (GOOD BAM)' 보컬버전 하이라이트 공개..'기대 UP'

  • 김주희 기자
  • 2019-10-10 14:04:09
  • 가요
역주행 밴드 엔플라잉(이승협 차훈 김재현 유회승)이 가을에 어울리는 트렌디한 감성으로 돌아온다.

엔플라잉, 신곡 '굿밤 (GOOD BAM)' 보컬버전 하이라이트 공개..'기대 UP'
사진=FNC

엔플라잉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9일 엔플라잉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굿밤 (GOOD BAM)’의 라이브 클립 보컬버전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엔플라잉에서 보컬을 담당하고 있는 유회승과 이승협이 ‘굿밤 (GOOD BAM)’의 하이라이트 일부를 라이브로 부르고 있다. 트렌디하고 듣기 편안한 사운드 위로 ‘사이다 보컬’ 유회승의 고음과 이승협의 매력적인 저음이 교차한다.

특히 “먼저 자 네게 가서 안아줄게 / 난 너를 위한 이부자리” “하루의 끝을 너와 해가 뜰 때까지 / 난 너를 위한 철없는 아이” 등 청춘들의 연애가 머리 속에 그려지는 듯한 사랑스러운 가사가 감성적인 멜로디와 함께 흐르며 신곡을 기대케 한다.

엔플라잉 미니 6집의 타이틀곡 ‘굿밤 (GOOD BAM)’은 이승협의 자작곡으로, 트렌디하면서도 감성적인 느낌을 엔플라잉만의 색으로 담아 냈다. 선선한 가을 밤, 아쉬움에 쉽게 잠들지 못하는 청춘들의 모습을 그림처럼 그려낼 예정이다. 오는 10월 15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