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공식] '양자물리학' 오늘(11일) VOD 극장동시 서비스 오픈

  • 김주원 기자
  • 2019-10-11 10:47:14
  • 영화
참신한 설정과 제목 그리고 독특한 캐릭터의 등장으로 범죄오락 영화의 뉴페이스의 탄생을 알린 <양자물리학>이 바로 오늘, 10/11(금) IPTV 및 디지털케이블TV 극장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공식] '양자물리학' 오늘(11일) VOD 극장동시 서비스 오픈
사진=(주)메리크리스마스

양자물리학적 신념을 인생의 모토로 삼은 유흥계의 화타 ‘이찬우’(박해수)가 유명 연예인의 마약 사건에 검찰, 정치계가 연결된 사실을 알고 업계 에이스들과 함께 대한민국의 썩은 권력에게 빅엿을 날리는 대리만족 범죄오락극 <양자물리학>이 바로 오늘 10/11(금)부터 IPTV 및 디지털케이블TV 극장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양자물리학>은 유흥계의 화타, 업계 에이스 그리고 구속된 형사가 함께 마약 수사에 나선다는 신선한 설정으로 주목받은 작품이다. 또한, 이들이 대한민국을 쥐락펴락하는 부패 권력에 대항하는 스토리는 현실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통쾌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며 입소문 열풍을 불러일으켰다. 충무로 명품 배우들의 역대급 열연과 폭발적인 시너지도 매력 포인트로 꼽힌다.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을 통해 관객들의 신뢰를 쌓은 배우 박해수가 거침없는 입담과 능청스러운 매력으로 똘똘 뭉친 ‘이찬우’ 역에 완벽하게 몰입하며 ‘이빨액션’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창조해냈다.

드라마 [구해줘]부터 영화 <암전>까지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대세를 입증한 배우 서예지는 황금인맥을 자랑하는 업계 퀸 ‘성은영’ 역을 맡아 냉정과 열정 사이를 오가는 캐릭터에 독보적인 아우라를 더하며 대세 배우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매 작품 깊은 내공이 돋보이는 연기력으로 인정받아온 김상호는 권력과 타협하지 않는 청렴 경찰 ‘박기헌’ 역을 맡아 기존에 보여준 적 없는 날카로운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색다른 모습으로 관객들을 찾았다.

여기에 김응수, 변희봉, 김영재, 이창훈 등 신구를 아우르는 충무로 명품 배우들이 총집합해 환상적인 연기 앙상블을 만들어냈다. 이처럼 독특한 설정과 배우들의 열연 그리고 속을 뻥 뚫리게 하는 통쾌한 한방까지 모두 갖춘 <양자물리학>은 오늘(11일)부터 IPTV(KT Olleh TV, SK Btv, LG U+TV), 디지털케이블TV(홈초이스), 위성(Skylife), TVING, 네이버N스토어, 곰TV, 구글플레이, 비디오포털, 원스토어, 카카오페이지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범죄오락 영화의 뉴페이스 탄생을 알린 <양자물리학>은 IPTV 및 디지털케이블TV 극장동시 VOD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