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공식] 임재현, STX라이언하트와 전속계약 체결..'정준호·지현우와 한솥밥'

  • 김주희 기자
  • 2019-10-22 11:22:03
  • TV·방송
뮤지컬배우 임재현이 STX라이언하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공식] 임재현, STX라이언하트와 전속계약 체결..'정준호·지현우와 한솥밥'
사진=STX라이언하트

22일 STX라이언하트 측은 “최근 뮤지컬배우 임재현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임재현은 오랜 기간 무대 위에서 주조연으로 활약하며 탄탄한 실력을 갖춘 아티스트다. 이에 그가 STX라이언하트와 함께 성장할 앞으로가 기대되는 바”라고 밝혔다.

임재현은 지난 2007년 뮤지컬 ‘스위니토드’로 데뷔한 후 ‘빌리 엘리어트’, ‘아가씨와 건달들’, ‘레미제라블’, ‘화려한 휴가’, ‘서편제’, ‘카르멘’, ‘사랑하니까’, ‘마리 앙투아네트’, ‘레베카’, ‘시라노’를 비롯해 가극 ‘금강’ 등 다양한 작품에서 주조연으로 활약을 펼쳤다.

특히 카리스마가 묻어나는 강렬한 비주얼뿐 아니라 관객을 압도하는 가창력과 무대를 장악하는 연기력을 갖춘 실력파 배우다. 맡은 역할마다 다양한 변화를 꾀하며 공연계에서 자신만의 입지를 구축해오고 있다.

임재현은 “배우로서 더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준 소속사 관계자분들께 감사하다. 앞으로 STX라이언하트에서 좋은 연기와 다양한 활동으로 보답할테니 애정을 가지고 지켜봐 달라”고 힘찬 각오를 전했다.

이미 뮤지컬계 대부 남경읍을 비롯해 다수의 배우를 매니지먼트하고 있는 STX라이언하트가 실력파 배우 임재현과도 긍정적 시너지를 일굴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STX라이언하트는 임재현을 비롯해 남경읍, 랑연 등의 뮤지컬배우는 물론, 정준호, 지현우, 가수 정대현, 김용진, 고승형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대거 소속돼 있다. 현재 활발한 아티스트 영입과 함께 체계적인 매니지먼트로 글로벌 엔터테인먼트사로서 행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