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브이라이브 방송...첫 정규 앨범 ‘꿈의 장: MAGIC’ 옥외광고 방문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옥외광고 현장을 방문해 브이라이브(VLIVE) 방송으로 팬들을 만났다.

/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6일 오후 1시경 네이버 브이라이브(VLIVE) 공식 채널을 통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 방송을 진행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서울 삼성동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설치된 정규 1집 ‘꿈의 장: MAGIC’ 옥외광고를 방문하고 팬클럽 모아(MOA)와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광고를 본 다섯 멤버는 “밖에서 브이라이브(VLIVE)를 하는 건 처음이라 신기하다. 이 곳이 우리에게는 추억의 장소인데 데뷔 후 우리의 광고가 나오는 것을 보니 색다르다”라며 “모아분들이 우리 광고를 찾아다니신다고 하던데 모아분들과 함께 게임을 하는 기분이다”라고 설레는 마음을 내비쳤다.

이외에도 멤버들은 팬들과 소소한 일상을 공유하며 장난기 넘치는 모습을 보여줘 보는 내내 미소를 머금게 했다.



앞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첫 정규 앨범에 대한 대대적인 광고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현재 서울 명동과 홍대, 신촌, 강남, 잠실 등 수도권 전역 200여 개의 스크린을 통해 광고를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21일 데뷔 첫 정규 앨범 ‘꿈의 장: MAGIC’을 발매했다. 새 앨범은 공개 직후 미국, 러시아, 멕시코, 브라질, 인도 등 전 세계 25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에 오르며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했다.

또, 이번 앨범의 콘셉트 트레일러, 콘셉트 포토, 앨범 프리뷰 영상, 뮤직비디오 등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선보여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21일 ‘TOMORROW X TOGETHER Welcome Back Show presented by Mnet’을 시작으로 컴백 첫 주 탄탄한 실력과 완벽한 무대를 통해 ‘믿고 덕질하는 신인’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