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ANS, 핼러윈 맞이 6人6色 코스튬..놀이공원에서 팬들과 직접 소통

그룹 ANS가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공유했다.

사진=ANS엔터테인먼트




ANS는 지난 10월 31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에 핼러윈 특집 ‘ANS 스페셜 클립 #1’을 공개했다.

영상 속 ANS는 핼러윈 축제가 열리는 놀이공원을 찾았다. 이날 ANS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을 살린 캐릭터들로 분해 시선을 끌었다. 리나는 말레피센트, 비안은 유령신부, 로연은 하트 여왕, 라온은 할리퀸, 달린은 해리포터, 담이는 애나벨로 변신해 핼러윈 느낌을 듬뿍 살려냈다.

놀이공원에 도착한 ANS가 진행한 첫 미션은 바로 ‘그룹 이름 알리기’였다. 그룹명인 ANS가 쓰인 초콜릿을 나눠주는 귀여운 이벤트를 마련, 팬들은 물론, 지나가는 놀이공원 관람객들에게 초콜릿을 전달하며 열띤 홍보전에 나섰다.

미션을 완료한 ANS에게 선물 같은 시간이 주어졌다. 멤버들은 환한 웃음과 함께 간식을 맛보고, 놀이기구를 타는 등 놀이공원을 누비며 소중한 추억을 함께 만들었다.



이와 함께 ANS의 두 번째 스페셜 클립에 대한 기대감도 높였다. 영상 끝부분 걱정 가득한 얼굴로 ‘귀신의 집’에 도착한 ANS 멤버들의 모습이 포착된 것. ‘ANS 스페셜 클립 #2’에서는 좀비들과 대면하게 된 ANS를 비롯해 다양한 이야기들이 담길 예정이다.

한편, ANS는 지난 9월 데뷔 싱글 ‘붐붐(BOOM BOOM)’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