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냉장고를 부탁해' 붐, 송가인이 인정한 신상 개인기 최초 공개

  • 김주희 기자
  • 2019-11-04 18:11:35
  • TV·방송
붐이 송가인이 인정한 신상 개인기를 선보인다.

'냉장고를 부탁해' 붐, 송가인이 인정한 신상 개인기 최초 공개
사진=JTBC

4일(월)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붐과 배우 박준금이 출연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붐이 지치지 않는 에너지로 개인기 퍼레이드를 펼친다.

최근 진행된 ‘냉장고를 부탁해’ 녹화에서 붐은 ‘굽쨔‘ ’볶쨔‘ ’썰쟈‘ ’찍쟈‘ ’먹쟈’ 등 ‘냉부’ 맞춤 추임새를 선보였다. 이어 김성주, 안정환 2MC를 위해 준비한 별명까지 공개했다. 2MC는 큰 만족감을 드러내며 자신의 별명으로 직접 인사하기도 했다. 또한 붐은 ‘개인기 부자’답게 야심 차게 준비한 다양한 개인기를 뽐냈다. 특히 ‘트로트 퀸’ 송가인이 인정한 따끈 따끈한 신상 개인기를 최초로 선보여 큰 웃음을 안겼다.

붐의 개인기 열전은 끝나지 않았다. 붐은 립싱크 3곡, 진행, 댄스, 경품추천 등 모든 걸 홀로 소화하는 ‘행사용 붐 패키지’를 공개했다. 특히 “립싱크 레퍼토리를 30개 정도 보유하고 있다”라며 김범수의 ‘보고 싶다’를 애절한 표정 연기로 열창해 ‘립싱크 대가’다운 예능감을 방출했다.

이날 붐은 “최근 관상 공부도 하고 있다”라며 셰프들 중 가장 말년 운이 좋은 한 셰프를 뽑기도 했다. 붐이 뽑은 최고의 말년 운을 가진 셰프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쟁이 쟁이 방송쟁이’ 붐의 개인기 퍼레이드는 4일(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