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사회  >  사회이슈

아기바스앤샴푸 아토오겔, ‘순한 거품세정’으로 유아·신생아 목욕용품으로 인기

  • 김동호 기자
  • 2019-11-08 15:28:02
  • 사회이슈
아기바스앤샴푸 아토오겔, ‘순한 거품세정’으로 유아·신생아 목욕용품으로 인기

환절기가 되면서 최근 먼지들이 기승을 부리는 일상이 이어지고 있다. 외출 후에는 피부에 남은 먼지들을 꼼꼼하게 아기바스앤샴푸로 세정해야 나쁜 균들이 피부모공을 막아 예민해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어린아이들은 성인과 달리 피부장벽이 얇고 민감하기에 피부를 문지르는 행동이나 자극성분이 들어있는 신생아목욕용품을 사용한다면 피부가 붉게 일어나거나 따가워하는 등 피부에 나쁜 영향을 끼칠 수 있어 안전한 성분이 함유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아토오겔의 키즈바디워시는 찝찝함이 남는 패드타입이나 거품을 직접 만들어서 써야하는 젤 타입의 바스가 아닌, 짜는 순간 1초 만에 거품이 완성되는 포밍 타입으로 제조되어 번거로움을 줄이고 피부에 부드럽게 세정이 가능해 많은 육아맘들이 어린아이들에게 사용하고 있다.

해당 브랜드 제품은 올바르지 않으면 제조하지 않는 까다롭고 엄격한 기준아래 전 제품을 식약처로부터 우수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 적합 업체로 인증 받은(CGMP) 코리아나화장품에서 제조와 검증을 거치며, 불필요한 성분인 인공향료와 인공색소를 배제하여 무색, 무취로 생산되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저자극 샴푸는 피부와 유사한 pH약산성은 물론, 저자극을 관여하는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고 이밖에도 목욕 후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를 방지하기 위해 보습력 높은 세라마이드, 판테놀, 글리세린, 베타글루칸 및 천연성분을 함유, 제조해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어 선호도가 높다.

꾸준한 입소문과 소비자를 먼저 생각하는 서비스에 이어지는 구매대란으로 네이버쇼핑 인기브랜드 1위 석권 및 최근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까지 거머쥐며 더욱 신뢰도 높은 브랜드 이미지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이어 관계자는 “고객이 직접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투명하게 전 성분을 오픈, 판매하고 있다. 바스앤샴푸는 EWG 올 그린등급의 성분만으로 제조된 제품이며, 성분을 중요시 생각하는 소비자층이 많아지면서 유아샴푸추천으로 입소문을 실감하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사용 후 불만족 시 30일 이내 100% 환불이 가능해 안심하고 이용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본사에서는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전 제품 1+1 이벤트를 이어가고 있는 상태로,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