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레델이 잉글레시나, 시크, 밴밧, 릴레베이비 등 인기 유아용품들을 모아 2019 끄레델 창고 개방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끄레델 창고개방전은 유모차, 카시트, 식탁의자, 아기띠, 악세서리 등 다양한 유아용품들을 초특가에 구매 가능한, 1년에 단 한 번 있는 최대 할인 행사이다
이번 창고개방 행사에 사전 참가 신청을 한 후 행사장에 방문하면 유모차, 카시트 악세서리 3개품목을 랜덤으로 담은 LUCKY BOX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 육아 필수품인 베베숲 네이처골드 물티슈가 100% 증정되며, 창고개방 행사에서 유모차, 카시트, 식탁의자 등 대품을 포함해 50만원 이상 구매 시 12만원 상당의 천연 소가죽 장지갑을 증정한다.
▲1년에 딱 한번! 블랙프라이데이 맞이 한정수량 특가전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을 맞이해 잉글레시나&시크 유모차, 카시트, 식탁의자를 일 한정수량으로 최대 85%까지 할인 판매한다. 잉글레시나의 인기 제품인 트릴로지와 앱티카를 포함해 전 브랜드의 상품을 인터넷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판매 할 예정이다. 특히 릴레베이비 아기띠와 힙시트는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침받이와 윈드커버까지 함께 세트로 구매할 수 있다.
▲아는 사람은 다 아는 꿀 아이템! 박스개봉&리퍼브 특가전
박스개봉 특가전에는 외관상으로 새 상품과 별 차이가 없지만 단순 변심, 박스 개봉 등의 이유로 판매되지 못한 잉글레시나와 시크의 박스개봉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시크의 인기 상품 롤리팝 유모차는 최대 62%까지 할인되며, 출시 이후 큰 인기를 끌었던 시크의 이지턴360 블랙라벨 카시트 또한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골라! 골라! 언제나 뜨거운 HOT ZONE!
HOT ZONE은 창고개방 행사에서 가장 큰 할인 품목이 있는 곳으로 중고 또는 이월 상품으로 구성해 최대 8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핫존에 있는 상품들은 재고가 극 소량만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소진 시 판매가 즉시 종료되므로 일찍 방문해 빠르게 가져가는 것이 좋다.
사전 참가 신청은 19일 화요일까지 가능하며 신청 방법과 자세한 품목 등은 끄레델 홈페이지, 네이버 공식 블로그, 네이버 공식 카페, 잉글레시나 페이스북, 잉글레시나, 시크, 밴밧, 공식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2019년 끄레델 블랙프라이데이 창고개방전은 11월 22일(금)부터 23일(토)까지 이틀간 경기 광주시 오포읍 세피내길 18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