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삼촌' 압도적인 특별 영상 대공개...그는 과연 잎새를 구원할 삼촌인가?

  • 최재경 기자
  • 2019-11-27 02:20:15
  • 영화
여러 장르를 넘나드는 스토리와 비주얼로 개봉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 <삼촌>이 ‘잎새’와 ‘삼촌’의 과거가 담긴 특별 영상을 공개해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삼촌' 압도적인 특별 영상 대공개...그는 과연 잎새를 구원할 삼촌인가?
/사진=㈜드림팩트엔터테인먼트

국제 영화제 5관왕에 이어 최근 ‘2019 이탈리아 카스텔 볼투르노 국제 영화제’에서 최우수 작품상을 거머쥔 영화 <삼촌>이 ‘잎새’와 ‘삼촌’의 과거를 담은 감성 폭발 특별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 <삼촌>은 어릴 적 트라우마로 인해 침대 밖을 나갈 수 없어 식물과도 같은 삶을 살던 ‘잎새’에게 어느 날 ‘삼촌’이라는 사람이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삼촌' 압도적인 특별 영상 대공개...그는 과연 잎새를 구원할 삼촌인가?
/사진=㈜드림팩트엔터테인먼트

공개된 특별 영상의 도입부에는 ‘삼촌’이 ‘잎새’를 보며 울부짖는 장면과, ‘잎새’ 어머니의 목소리가 교차되면서 보는 이들을 단숨에 몰입하게 만든다. 그 이후에는 영화 <삼촌>의 명장면 중 하나인 ‘촛불 씬’이 이어지며 예비 관객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특히, 촛불이 꺼질 때마다 둘의 과거 장면이 교차되는 장면은 약 1분 동안 보는 이의 호흡을 멈추게 할 정도로 압도적이다. 영화 <삼촌>이 갖고 있는 강렬한 주제와 메시지를 내포한 이번 특별 영상은 개봉을 기다리는 영화 팬들의 궁금증을 최대로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이 작품이 현재 각종 국제 영화제를 휩쓸고 있는 이유가 무엇인지 이번 영상을 통해 보여주어, 예비 관객들의 기대치를 더욱 높인다.

해외 국제 영화제들의 뜨거운 관심에 이어 최우수 작품상까지 수상한 영화 <삼촌>은 오는 11월 28일 드디어 그 실체를 밝힌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