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문화

'2019 MAMA' 박진영X마마무, 세대를 뛰어넘는 파격적인 무대 공개

  • 최재경 기자
  • 2019-11-30 05:15:52
  • 문화
다음주 수요일(4일) 개최되는 ‘2019 MAMA’에서 깜짝 스페셜 무대가 펼쳐진다.

'2019 MAMA' 박진영X마마무, 세대를 뛰어넘는 파격적인 무대 공개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수많은 히트곡들을 배출한 레전드 아티스트 박진영이 ‘2019 MAMA’ 출연을 확정 지은 가운데, Mnet ‘퀸덤’ 우승을 차지하며 ‘믿듣맘무’ 수식어를 다시 한번 증명해 낸 마마무와의 특별한 콜라보 무대가 펼쳐진다고 예고된 것.

'2019 MAMA' 박진영X마마무, 세대를 뛰어넘는 파격적인 무대 공개
/사진=RBW

두 팀 모두 역대 MAMA 무대를 통해 화제의 퍼포먼스를 선보여 온 만큼 두 아티스트의 만남에 많은 기대가 쏠리고 있다. 신곡 발표를 앞두고 있는 박진영은 매 앨범마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포인트 안무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박진영은 선배 아티스트로서 후배와의 특별한 무대를 위해 다시 한번 ‘2019 MAMA’ 무대에 나선다. 더불어 무대 위에서 뛰어난 가창력과 당당한 걸크러쉬 매력 등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마마무가 콜라보 무대에서 어떤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마마무는 “평소 존경하던 박진영 선배님과 함께 무대를 준비할 수 있어 매우 영광이고, ‘2019 MAMA’에서 또 한번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다. 많이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라며 스페셜 무대를 앞둔 소감을 전했다. 매번 새로운 매력과 뛰어난 실력으로 대중을 사로잡은 두 선·후배 아티스트는 이번 콜라보 무대에서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 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MAMA’는 CJ ENM이 주최하는 글로벌 음악 시상식으로 1999년 ‘Mnet 영상음악대상’으로 시작해 대한민국 음악 산업의 성장과 함께 꾸준히 진화를 거듭해오며 2009년 ‘MAMA(Mnet Asian Music Awards)’로 새롭게 탈바꿈했다. ‘2019 MAMA’는 음악을 통해 경계를 허물고 문화를 확장하며 음악의 새로운 지도를 그려보자는 의미를 담아 ‘The Next Dimension: Music’이라는 콘셉트로 오는 12월 4일(수) 개최된다. Mnet에서 오후 6시부터 생중계되며 ‘2019 MAMA’ 레드카펫은 오후 4시부터 생중계된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