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공식] 장소연, MBC 수목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출연 확정

  • 김주원 기자
  • 2019-12-11 01:00:00
  • TV·방송
배우 장소연이 MBC 새 수목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극본 이지효/연출 장준호)의 유지원 역 출연을 확정했다.

[공식] 장소연, MBC 수목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출연 확정
사진=큐로홀딩스 매니지먼트

‘더 게임: 0시를 향하여’는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예언가 태평(옥택연)과 강력반 형사 준영(이연희)이 20년 전 ‘0시의 살인마’와 얽힌 비밀을 파헤쳐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앞서 옥택연, 이연희, 임주환, 박원상 등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극 중 장소연은 이준희(박원상)의 아내이자 현모양처 가정주부 유지원 역을 맡아 극의 긴장감과 무게감을 더할 예정이다.

앞서 드라마 ‘진심이 닿다’, ‘초면에 사랑합니다’, ‘웰컴2라이프’,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까지 2019년을 꽉 채운 라인업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준 장소연이 tvN ‘사랑의 불시착’ 현명순 역에 이어 2020년 상반기 ‘더 게임: 0시를 향하여’의 출연을 확정 지으며 쉼 없는 활동을 예고해 믿고 보는 배우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주고 있다.

이처럼 장소연의 또 다른 연기변신이 벌써부터 기다려지는 가운데, 더 게임: 0시를 향하여’는 2020년 1월 MBC에서 방영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