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4일 개봉해 성인 관객들에게 웃음과 재미를 선사한 영화 <아직 사랑하고 있습니까?>는 의리로 사는 10년 차 부부가 색(!)다르게 사는 이들을 만나며 지루한 삶에 활력을 찾아가는 19금 블랙 코미디. 바로 오늘 12월 11일(수)부터 극장동시 VOD 서비스로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아직 사랑하고 있습니까?>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영화 <아직 사랑하고 있습니까?>는 부부간의 사랑을 확인하는 날을 매달 둘째 주 금요일로 정해둘 만큼 서로에 대한 애정보다는 의무감이 커진 현실부부 앞에 사랑과 삶을 즐기는 세 남녀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얽히고설킨 러브라인을 전개한다. 주인공 부부 ‘영욱’ 역의 김인권과 ‘연경’ 역의 이나라는 10년 차 부부가 갖는 복잡미묘한 감정을 완벽히 표현해 기혼남녀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자유롭고 거침없이 살아가는 서태화, 장가현, 이서이의 캐릭터는 성인남녀의 은밀한 본능을 자극한다. 영화는 사랑인지 의리인지 헷갈리는 ‘영욱’과 ‘연경’ 부부를 중심으로 오래된 커플이라면 한 번쯤 상상해 봄직한 짜릿한 일탈을 그리며 은밀한 대리만족을 선사할 것이다. 과연 ‘영욱’과 ‘연경’ 부부는 무사히 부부관계를 회복할 수 있을지, 성인남녀의 사랑을 색다른 일탈로 풀어낸 영화 <아직 사랑하고 있습니까?>에서 그 흥미진진한 스토리의 전말을 확인해 볼 수 있다.
관련기사
19금 블랙 코미디 영화 <아직 사랑하고 있습니까?>는 오늘부터 IPTV(KT Olleh TV, SK Btv, LG U+TV), 디지털케이블TV(케이블TV VOD), 네이버 시리즈, 구글 플레이 스토어, TVING, wavve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한 극장동시 VOD 서비스로 보다 많은 관객들과 만난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