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공부가 머니?' 2020학년도 대입 정시모집 지원전략 노하우 대방출

  • 김주원 기자
  • 2019-12-12 13:15:49
  • TV·방송
2020학년도 대입을 준비하는 수험생 가족의 귀를 쫑긋 세울 만한 교육 전문가들의 초특급 노하우가 공개된다.

'공부가 머니?' 2020학년도 대입 정시모집 지원전략 노하우 대방출
사진=MBC ‘공부가 머니?’

내일(13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될 MBC ‘공부가 머니?’(기획 박현석/ 프로듀서 선혜윤)에서는 2020학년도 대입 정시모집 지원전략의 모든 것을 알려준다. 또한 새로운 교육 고민에 빠진 임호 가족이 ‘공부가 머니?’를 다시 찾는다. 이번 방송에서도 100% 현실 적용이 가능한 다양한 교육 정보들이 공개될 예정이라고 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먼저, 얼마 전 대학 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과 학부모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문가들의 대학 합격의 노하우가 공개된다.

2020학년도 대입 정시모집을 앞두고 전 서울대 입학 사정관 출신 진동섭 전문가, 교육연구소 이병훈 소장, M스터디 입시전략 연구소 남윤곤 소장이 출연한다. 전문가들은 다년간 체득한 풍부한 경험과 철저한 분석을 바탕으로 합격의 지원전략을 조언한다.

한편, 또 다른 고민으로 ‘공부가 머니?’를 다시 찾은 임호 가족의 이야기도 공개된다. 지난번 솔루션을 통해 아이들과 일대일로 시간을 보내던 엄마 윤정희 씨가 둘째 지범 군에 대한 새로운 고민을 털어놨다고 해 어떤 사연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다양한 교육 정보로 학생과 학부모들의 고민을 해결해주고 있는 MBC ‘공부가 머니?’는 내일(13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