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사랑의 불시착' 김정현, 사업가 구승준의 야망 섞인 이면에 눈길

  • 김주희 기자
  • 2019-12-13 00:50:01
  • TV·방송
김정현이 ‘사랑의 불시착’ 속 비밀을 감춘 캐릭터로 활약한다.

'사랑의 불시착' 김정현, 사업가 구승준의 야망 섞인 이면에 눈길
사진=tvN

오는 토요일(14일) 밤 9시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연출 이정효/ 제작 문화창고, 스튜디오드래곤)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 분)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 분)의 절대 극비 로맨스다.

극 중 김정현은 ‘영 앤 리치’ 사업가 구승준으로 분해 치명적인 옴므파탈 매력을 발산한다. 구승준(김정현 분)은 뜨거운 야망의 소유자지만 남들에게 속내를 들키지 않기 위해 자신을 숨길 줄도 아는 인물이다. 돈을 위해서라면 무슨 일이든 가리지 않는 구승준이 남몰래 북한으로 향하게 된 이유가 무엇인지 숨은 사연에도 관심이 쏠린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다양한 표정을 가진 ‘천의 얼굴’ 구승준의 모습이 담겼다. 화려한 언변으로 재벌가 사교계에 혜성처럼 떠오른 그는 능글맞지만 부드러운 매력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홀린다. 강인함과 부드러움의 상반된 면모를 가진 구승준이 북한에서 어떤 국면을 맞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뿐만 아니라 구승준은 과거의 스캔들로 복잡 미묘한 관계에 놓였던 윤세리와 북한에서 뜻밖의 재회를 한다고 해 시선이 집중된다. 솔직하고 사랑스러운 성격의 윤세리와 좀처럼 자신을 드러내지 않는 구승준이 어떤 관계로 얽히게 될지 두 인물이 보여줄 다채로운 케미스트리에도 기대가 커지고 있다.

한편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은 ‘별에서 온 그대’, ‘프로듀사’, ‘푸른 바다의 전설’ 등을 집필한 박지은 작가의 신작으로 ‘굿 와이프’, ‘라이프 온 마스’, ‘로맨스는 별책부록’ 등 장르를 불문하고 세련된 연출력을 선보인 이정효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이와 함께 현빈, 손예진, 서지혜, 김정현, 오만석, 김영민, 김정난, 김선영, 장소연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대거 합류해 폭발적인 시너지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베일에 싸인 인물 구승준을 완벽히 그려낼 김정현의 활약은 오는 토요일(14일) 밤 9시 첫 방영을 앞둔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