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전문] AOA 설현, 'SBS 가요대전' MC 소감 전하며 "웬디 빠른 쾌유 기원"

  • 김주원 기자
  • 2019-12-26 10:05:01
  • TV·방송
AOA 멤버 설현이 레드벨벳 웬디의 쾌유를 기원했다.

[전문] AOA 설현, 'SBS 가요대전' MC 소감 전하며 '웬디 빠른 쾌유 기원'

[전문] AOA 설현, 'SBS 가요대전' MC 소감 전하며 '웬디 빠른 쾌유 기원'
사진=설현 SNS

25일 설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크리스마스 잘 보내고 계시나요? ‘2019 SBS 가요대전’에서 진행을 맡았던 설현입니다”며 말문을 열었다.

설현은 “저희 AOA 무대부터 스페셜 무대까지 보여 드릴 수 있어서 영광이었습니다”고 소감을 밝히며 “오프닝에서 모니터에 어려움이 있어 미숙했던 저를 옆에서 잘 이끌어 주셨던 전현무 선배님 감사드립니다”고 전했다.

이어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함께한 쯔위와 AOA 멤버들 그리고 팬들에게도 고마움을 전했다.

끝으로 설현은 “웬디 씨의 빠른 쾌유 기원합니다”고 덧붙였다.

한편 설현은 전현무와 ‘2019 SBS 가요대전’ MC로 호흡을 맞췄다. 이날 레드벨벳 웬디는 리허설 중 무대 아래로 추락, 얼굴 부위 부상 및 오른쪽 골반과 손목 골절 진단을 받았으며 ‘2019 SBS 가요대전’ 본방송에 참석하지 못했다.

다음은 설현 글 전문



크리스마스 잘 보내고 계시나요?

오늘 ‘2019 SBS 가요대전’에서 진행을 맡았던 설현입니다.

오늘 저희 AOA 무대부터 스페셜 무대까지 보여 드릴 수 있어서 영광이었습니다.

오프닝에서 모니터에 어려움이 있어 미숙했던 저를 옆에서 잘 이끌어 주셨던 전현무 선배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매년 무대를 같이 해서 이제는 한 그룹처럼 자연스러운 쯔위도 고마워!

멋진 무대 만들어준 우리 에이오에이 멤버들과 항상 응원해 주시는 엘비스 분들의 응원 덕분에 긴장 속에서도 용기 내서 여러 모습 모여줄 수 있었습니다.

모두 모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웬디 씨의 빠른 쾌유 기원합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