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공부가 머니?’ 故 이일재 가족, 명문 외고에 다니는 딸의 남다른 고충은?

  • 최주리 기자
  • 2020-01-03 08:40:12
  • TV·방송
명문 외고 학생들의 성적에 대한 고충이 ‘공부가 머니?’를 통해 공개된다.

오늘(3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되는 MBC ‘공부가 머니?’(기획 박현석/ 프로듀서 선혜윤)에서는 배우 故 이일재 씨의 가족이 출연, 외고에 다니는 딸의 성적 문제로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는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공부가 머니?’ 故 이일재 가족, 명문 외고에 다니는 딸의 남다른 고충은?
/사진=mbc

공부도 잘하고 마음씨도 착해 가정뿐만 아니라 학교에서 두루두루 사랑받는 故 이일재 씨의 딸 이림 양은 명문 외고에 진학한 이후 성적 문제로 큰 고민이 생겼다. 비슷한 성적의 학생들 사이에서 좀처럼 등급이 오르지 않아 고민이라는 이림 양은 같은 학교 친구들과 함께 공부하는 일상까지 공개해 눈길을 끈다고.

이어진 이림 양과 친구들의 식사시간에서는 명문 외고 학생들답게 ‘성적’이 대화의 주제로 등장해 스튜디오를 감탄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다함께 공부할 때 각양각색 유형의 공부 습관을 보여주는 학생들의 모습에, 이상적인 공부 방법에 대한 전문가들의 의견이 펼쳐질 예정이라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공감을 자아내는 공부에 관한 다양한 고민, 이를 속 시원히 해결하는 전문가들의 솔루션과 교육 정보를 담은 MBC ‘공부가 머니?’는 오늘(3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