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백두산' 실력파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 호흡 화제, 뜨거운 호평 세례

  • 김주원 기자
  • 2020-01-09 01:25:01
  • 영화
참신한 소재, 배우들의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 압도적 볼거리로 뜨거운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백두산>이 실력파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 호흡으로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백두산' 실력파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 호흡 화제, 뜨거운 호평 세례

'백두산' 실력파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 호흡 화제, 뜨거운 호평 세례
사진=CJ엔터테인먼트/덱스터스튜디오/덱스터픽쳐스

영화 <백두산>은 남과 북 모두를 집어삼킬 초유의 재난인 백두산의 마지막 폭발을 막아야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올 겨울 극장가를 완벽하게 사로잡은 <백두산>이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 호흡으로 실관람객들의 폭발적인 호평을 모으고 있다.

먼저 북한 무력부 소속 일급자원 ‘리준평’ 역 이병헌과 EOD 대위 ‘조인창’ 역 하정우는 첫 연기 호흡이라고 믿기지 않는 폭발적 시너지를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백두산 폭발을 막기 위한 비밀 작전에 투입됐지만 진짜 목적은 숨긴 채 은밀하게 움직이는 ‘리준평’과 가족에게 돌아가기 위해 어떻게든 작전을 수행하려는 ‘조인창’은 서로 다른 개성으로 끊임없이 부딪히면서도 점점 손발이 맞는 의외의 케미를 보여준다.

여기에 이병헌, 하정우는 찰진 애드리브와 유머러스한 연기력으로 완벽한 티키타가 호흡을 완성, 한층 다채로운 웃음을 선사하며 여러 명장면을 탄생시켰다. 뿐만 아니라 마동석, 전혜진, 배수지 또한 반전 연기 호흡으로 풍성한 재미를 배가시키고 있다. 백두산 화산 폭발을 막기 위한 작전의 성공 확률을 높이기 위해 애쓰는 ‘강봉래’ 역 마동석과 작전을 계획하는 ‘전유경’ 역 전혜진, 그리고 반드시 살아남아야 하는 ‘최지영’ 역 배수지는 사상 초유의 재난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인간적 교류를 나누는 따뜻한 모습은 물론, 예상치 못한 반전 매력으로 웃음을 자아내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이에 영화를 본 관객들은 “이병헌, 하정우 연기 합은 역시 믿고 본다”(CGV_trt****), “이병헌, 하정우 조합 역시 찐입니다. 두 배우 자주 함께하길”(CGV_bu**y145), “이병헌과 하정우 티키타카가 재밌네요”(CGV_초코****), “교수가 된 마동석 왜 이렇게 웃기죠? 전혜진, 배수지랑 같이 있을 때 매력 터졌네요”(인스타그램_dann****), “배우들 호흡이 국보급입니다. 역시 빈틈없는 캐스팅이네요”(인스타그램_sinc****) 등 뜨거운 극찬을 이어가고 있다. 이렇듯 실력파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 시너지를 확인할 수 있는 <백두산>은 멈출 줄 모르는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한국 영화를 대표하는 배우들의 만남, 백두산 화산 폭발이라는 소재와 참신한 상상력으로 새로운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할 영화 <백두산>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