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산업  >  기업

'미래주역' 밀레니얼 라이프스타일 배우자

혼족의 제왕, 18일 컨퍼런스

  • 김연하 기자
  • 2020-01-12 17:20:17
  • 기업 18면
'미래주역' 밀레니얼 라이프스타일 배우자

1인가구 등 혼족에 특화된 모바일 플랫폼인 혼족의 제왕이 청년의 식문화와 여가, 라이프스타일 등을 주제로 한 컨퍼런스를 연다. 1990년대생 라이프스타일과 관련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12일 혼족의 제왕은 오는 18일 하루 동안 서울 강남구 은행권 청년 창업재단 디캠프에서 ‘2020 밀레니얼 스타트업 컨퍼런스:EAT, JOY, LIFE CON’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이번 컨퍼런스는 혼족의제왕과 스타트업 가치·문화 확산 네트워크인 ‘VIRUS’가 공동 주최한다.

식문화(EAT)와 여가(JOY), 라이프스타일(LIFESTYLE) 등 3개 세션으로 구성된 이번 컨퍼런스는 ‘새로운 시대의 주역 밀레니얼이 주도할 미래와 스타트업’이라는 주제를 다뤘다. 기조연설은 김홍일 디캠프 센터장이 맡았고, 김민욱 데일리샷 대표와 김종율 스캐터랩 최고전략책임자(CSO), 안재원 큐피스트 대표, 오정희 혼족의제왕 이사 등이 각각 연사로 나선다. 이들은 기성 세대와는 확연히 구분되는 밀레니얼 세대의 행동양식과 소비 트렌드에 대한 스타트업의 대응과 역할 등에 대한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혼족의제왕 앱이나 사이트 등을 통해 가능하다. 신청마감은 17일 오후 6시까지다. /김연하기자 yeona@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