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공식] 박신양X이민기, '영화 '사흘'(가제) 캐스팅 확정..오컬트 첫 도전

  • 김주원 기자
  • 2020-01-14 01:00:01
  • 영화
영화 <사흘>(가제)이 박신양, 이민기 캐스팅을 확정하며 색다른 오컬트 영화 탄생을 예고한다.

[공식] 박신양X이민기, '영화 '사흘'(가제) 캐스팅 확정..오컬트 첫 도전
사진=씨너지인터네셔널, Go_od MANAGEMENT

영화 <사흘>은 장례를 치르는 사흘 동안 죽은 딸의 심장 안에서 악마가 깨어나면서 벌어지는 사투를 다룬 오컬트 드라마다.

배우 박신양이 <박수건달> 이후 7년 만에 스크린에 컴백하며 오컬트에 도전한다. 장르를 불문하고 매 작품마다 본인만의 개성 뚜렷한 연기를 선보여온 박신양은 갑작스럽게 딸을 잃게 된 아버지 ‘차승도’ 역을 맡았다. 탄탄한 연기 내공을 바탕으로 몰입도 높은 연기를 보여주었던 그는 이번에도 이성과 감성을 오가는 스펙트럼 넓은 연기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다채로운 캐릭터로 팔색조 매력을 선보인 배우 이민기는 바티칸에서 구마를 수련한 사제 ‘반신부’ 역할을 맡았다. 필모그래피를 차곡차곡 쌓으며 다양한 연기 변주를 보여주었던 그가 한 번도 도전해보지 않았던 신부 역할을 맡아 역대급 연기 변신을 예고한다 .

배우 박신양, 이민기의 첫 오컬트 영화 <사흘>은 올해 상반기 크랭크인을 목표로 하고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