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여름 수많은 학생들이 방학기간을 활용해 집중적으로 공부하는데 여념이 없다. 1년 동안 어떻게 공부할 것이며, 어느 시기에 어떤 시험을 볼 것인지, 그에 맞추어 학업 계획을 세워야 하기 때문에 국내 국제 학교, 해외에서 유학을 하고 있는 학생들에게는 여름방학이 더할 나위 없이 중요하다.
MCC어학원(이하 ‘MCC’)은 이러한 학생들이 매년 문전성시를 이뤄 찾아와 전 타임 수업이 마감되는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MCC는 학생들의 중요한 시간들을 가장 효율적이고 학생 스스로 만족감을 느끼며 목표했던 바 또한 이룰 수 있도록 세심하게 돕고 있다.
MCC 관계자는 “MCC의 방학 특강은 5월 25일 시작되며, 1월부터 수강신청을 받고 있다. 현재 조기등록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SAT수업을 8주 등록 시 최대 약 200만 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조기등록 할인은 월별로 차등해 적용되기 때문에 1월 등록이 가장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SAT/ACT 종합반은 매일 단어 시험을 보고 매주 모의고사를 시행하고 있다. 단어 학습은 가장 기본이면서도 중요하기 때문에 매주 약 500개를 학습하게 되며 정규 수업 이후 밀착 관리 시간을 통해 단어 시험을 통과할 때까지 관리한다. 매주 모의고사 성적표를 통해서는 주차별 성적 변화, 각 영역별 취약 유형 등을 파악해 집중적으로 학습해야 할 내용을 계획할 수 있다.
또한, 이번에도 최상위권 학생들을 위한 프리미엄반이 운영된다. 2019년에도 전 타임 마감되었던 Marco 원장이 직접 관리하는 원장직강반, 그리고 Reading Claire팀장, Writing Eric팀장이 관리하는 초고득점반이 그러하다. SAT 영어 영역 650점 이상이어야 해당 반에서 수강할 수 있으며, 학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문학, 역사 지문과 고난도 문법 문제들을 다룬다. 더불어 자습실이 별도로 운영되어 1550점 이상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이 모여 긴장감 속에 더 집중하며 공부할 수 있다.
MCC 여름특강을 수강하는 학생들은 ▶한명 한명 세심하게 관리하는 소수 정예 집중 관리 시스템 ▶각 수업별 정교하게 짜인 커리큘럼/스케줄 ▶대치동 최고의 강사진과 최신 기출 경향이 반영된 수업 및 교재 ▶오답노트 작성을 통한 자주 틀리는 유형 파악, 완벽하게 보완 ▶1:1 상담을 통한 학생의 관심분야에 맞춘 개별 학업 로드맵 ▶가장 편안한 마음으로 학업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 구성 ▶11학년들을 위한 주기적인 대입 진학 상담 제공 등을 누릴 수 있다.
MCC에서는 SAT수업 뿐만 아니라 ACT, IB, AP, SAT2, TOEFL, Bookclub 등 국내 국제 학교, 해외 유학생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수업을 준비해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학원 대표전화 또는 홈페이지, 카카오톡 등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