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피언’이 다양한 매력으로 가요계를 아름답게 물들일 걸 그룹의 컴백 무대들을 공개한다.
‘쇼챔피언’은 26일 오후 6시 MBC M, MBC 에브리원 동시 생방송을 통해서 만개한 절정의 아름다움 아이즈원, 통통 튀는 에너지로 무장한 위키미키, 독보적인 콘셉트돌 드림캐쳐의 캠백 무대를 준비했다.
먼저, 첫 번째 정규 앨범 ‘블룸아이즈(BLOOM*IZ)’로 돌아온 아이즈원이 타이틀곡 ‘FIESTA’를 통해 아름다움의 절정을 이루는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아이즈원은 발매 직후 역대 걸 그룹 초동 신기록을 쓰며 저력을 입증했다. 그 결과 ‘쇼챔피언’의 코너 ‘음.소.거’ 주인공으로 선정, 글로벌 팬의 궁금증을 풀어주고 ‘FIESTA’를 2배 즐기는 방법을 설명할 예정이다.
그리고, 특유의 매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시킨 걸그룹도 있다. 위키미키는 타이틀곡 ‘DAZZLE DAZZLE’을 통해 자체발광 춤을 포인트로 한 통통 튀는 무대를 선보인다. 또한, 유니크한 세계관을 구축해나가는 드림캐쳐는 ‘마녀사냥’을 모티브로 한 타이틀곡 ‘Scream’과 서브곡 ‘Red sun’을 통해 강렬한 다크 콘셉트의 끝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 외에도 펜타곤, 더보이즈, KARD, 이달의 소녀, 체리블렛(Cherry Bullet), 로켓펀치, 스펙트럼, 시그니처, 다크비(DKB), 3YE(써드아이), 에피소드(EPISODE), XENEX(제넥스)의 무대도 함께한다.
또한, 컴백 무대를 보여줄 위키미키의 최유정, 지수연, 세이가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틴크러시 매력을 발산 중인 위키미키’의 최유정, 지수연, 세이가 완벽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김진선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