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이장우X기안84, 어색한 만남→뜻밖의 브로맨스로 눈길(나 혼자 산다)

  • 추승현 기자
  • 2020-02-28 22:30:23
  • TV·방송
이장우X기안84, 어색한 만남→뜻밖의 브로맨스로 눈길(나 혼자 산다)
기안84, 이장우 /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제공

‘나 혼자 산다’를 다시 찾은 배우 이장우와 기안84가 특급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28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이장우와 기안84의 오붓한 스쿠터 라이딩과 설원데이트가 펼쳐진다.

앞서 진행된 녹화세어 단 둘이 만나는 것은 처음인 만큼 이장우와 기안84는 어색한 듯한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서먹한 듯 말을 아끼던 것도 잠시, 두 사람은 스쿠터 라이딩에 나섰다. 이어 기안84는 시원한 바람을 온몸으로 맞으며 “장우야, 장우야!”라고 애타게 부르는 등 뜻밖의 브로맨스로 시청자들의 동공확장을 일으킬 전망이다.

스키장에 도착한 이들은 커플룩을 맞춰 입고 본격 데이트에 나섰다. 하지만 이장우가 리프트권을 다는 법을 몰라 헤매자 기안84는 직접 리프트권을 달아주며 듬직한 모습을 보여줬다. 그럼에도 두 사람은 서로의 보드와 스키 실력을 내세워 은근한 긴장감을 형성한다고 해 누가 ‘설원의 왕좌’가 될 것인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특히 이장우는 보드 경력을 묻는 기안84에게 15년이라는 어마어마한 경력을 자랑해 그를 당황케 만들었다. 이에 기안84를 놀라게 만든 이장우의 보드 실력은 어느 정도일지, 두 남자의 설원 데이트를 향한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추승현기자 chush@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