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출이 쉽지 않은 요즘.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소비자들에게 인기인 이벤트가 있다. 5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이태리 프리미엄 브랜드 ‘잉글레시나’에서 전개하는 ‘꿀잠 이벤트’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3월 한달 간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잉글레시나의 유모차 혹은 카시트를 소유하고 있다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연식과 종류에 관계없이 아이가 잉글레시나 유모차나 카시트에 잠들어 있는 모습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이 때 이벤트 참여를 위한 네 가지 해시태그 #잉글레시나 #논스탑슬리핑 #꿀잠유모차 #꿀잠카시트 를 함께 올려야 한다.
잉글레시나는 이달 말까지 참여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16명을 선정해 잉글레시나 패스트 유아식탁의자, 밴밧 앤디 카미러, 밴밧 스파이럴 토이,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잉글레시나는 5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달성하며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다. 1963년 이태리 비첸차에서 론칭한 잉글레시나는 50년이 넘는 긴 역사 동안 유아용품을 연구 및 개발하며 전 세계의 아이들을 위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특유의 우아한 디자인과 뛰어난 기술력으로 국내 소비자들은 물론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국내에서는 휴대용처럼 접는 디럭스 유모차 ‘앱티카’의 2020 버전을 공개해 주목을 받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