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 디움이 오는 6월 30일까지 홈리모델링 프로젝트 ‘디움맨’ 기획전을 선보인다.
14일 대림 디움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은 디움 매장과 쇼룸에서 집안 전체 리모델링과 주방가구 구매, 욕실 리모델링 계약을 진행하는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욕실, 주방, 도어, 붙박이장, 중문 등 집안 전체의 인테리어를 변경하는 고객이 1,000만원 이상 토탈 리모델링을 계약 할 경우, 95만 원 상당의 대림케어 플라이에어 공기청정기 또는 삼성 빌트인 식기세척기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300만원 이상 주방가구를 구매하거나 욕실 리모델링을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각각 벨로닉스 레트로 멀티쿠커와 욕실 ACC 세트(청소건, 청소솔, 다용도 스틸 선반)를 무료로 제공한다. 대림 디움 관계자는 “최근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아진 고객의 문의가 늘고 있다”며 “이번 디움맨 홈리모델링 프로젝트 이벤트는 봄맞이 리모델링을 준비하거나 욕실, 주방, 도어, 붙박이장, 중문 등 집안 곳곳의 교체를 원하는 고객의 니즈에 맞추어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도록 준비되어 인테리어 시공 시 고객의 만족도를 높여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림 디움은 대림바스가 55년간의 노하우와 역량을 바탕으로 지난 2018년 론칭한 인테리어 브랜드로, 욕실을 넘어 집 전체로 영역을 확장하며 토탈 홈 인테리어 브랜드로 발돋움하고 있다.
/연승기자 yeonvic@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