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한강이 운영하는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해서린(HATHERINE)의 ‘스팟케어 패치키트(붉은스팟)’가 뷰티 어플리케이션 ‘화해’에서 2020년 3월 패치부문 랭킹 1위를 차지했다.
국내 최대 뷰티 정보 플랫폼 ‘화해’는 소비자들의 제품 체험을 통한 리뷰를 바탕으로 공정하게 평가가 이뤄지는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으며, 자체 내 체계적인 검수로 광고성 리뷰 차단(어뷰징) 행위를 단속하여 객관적인 데이터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다.
화해 패치부문 랭킹 1위를 차지한 해서린 ‘스팟케어 패치키트’는 티트리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트러블 진정 및 커버가 가능한 ‘붉은스팟패치’와 상처부위에 습윤환경을 조성하여 빠른 회복과 흉터없는 케어가 가능한 피부재생용 ‘노란스팟패치’ 2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붉은스팟패치’는 얼굴에 부착해도 티 나지 않는 초슬림 패치로 인체적용 실험을 마친 결과 민감성에도 안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입증 받은 이력이 있으며, ‘노란스팟패치’는 하이드로콜로이드 밴드로 의약외품 인증을 받아 피부자극에 효과적인 패치다. 일명 손대지 않고 피부고민을 해결해 주는 ‘여드름 패치’로 소비자들 사이에 주목도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 등으로 마스크 사용이 불가피한 상황에서 피부 마찰과 자극 등으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와 턱 부위 여드름 등을 호소하는 소비자들이 급증하고 있는 추세다. 이에 따라 피부 트러블을 완화시키기 적합한 제품으로 해서린 스팟케어 패치키트가 소비자들 사이에 급 부상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해서린 ‘스팟케어 패치키트’는 잦은 마스크팩 착용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을 고민하고 있는 많은 소비자들을 위해 오는 4월 22일 ~ 4월 28일 일주일간 전국 올리브영에서 36% 할인된 가격으로 행사를 진행 할 예정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