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트하인즈코리아(대표이사 장석)는 미국 슬라이스 치즈의 대명사 크래프트 싱글즈를 5월 한국에 정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미국 국민 치즈 브랜드 크래프트는 118년 전통의 미국 치즈 1위 브랜드로써 오랜 기간 동안 미국인들의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코닉한 브랜드이다.
이번에 한국에 새롭게 선보이는 상품은 ‘크래프트 싱글즈 오지지널’과’크래프트 싱글즈25% 레스팻(지방을 25% 줄인)’ 2종이다.
‘크래프트 싱글즈 오리지널’은 신선한 우유 사용으로 독보적인 신선함과 풍부하고 깊은 치즈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고, ‘크래프트 싱글즈 25% 레스팻’은 일반 슬라이스 치즈 대비 지방을 25% 이상 줄여(1매 20.8g당 지방 3.2g/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6%) 가볍게 즐길 수 있으면서도 깊은 치즈 맛은 그대로 살렸다.
크래프트하인즈 마케팅 담당자는 “크래프트 싱글즈의 시크릿 레시피에 짠맛을 줄여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한국 전용 상품으로써 어린이 간식용부터 어른들 안주까지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작년 내츄럴치즈 라인업 런칭에 이어 대중적인 슬라이스를 한국에 소개하는 크래프트하인즈코리아는 미국 치즈 대표 브랜드로써 한국의 치즈 소비자들의 까다로운 입맛과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프리미엄 치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예정이다.
신제품 크래프트 싱글즈 오리지널, 25% 레스팻 2종을 포함한 크래프트 내츄럴치즈 제품들은 대형 할인점 및 온라인에서 판매 중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